Ivy Beauty 연례 장학 프로그램 오픈 · 전미체전 지원

연례 장학 프로그램 오픈 · 전미체전 지원

Ivy Beauty사는 프로페셔널 뷰티 협회(Professional Beauty Association/이하 PBA)와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24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용 · 이발 · 헤어 스타일링 면허를 취득하는 공인 프로그램에 등록, 재학 중인 아프리카계 미국인 장학생 4명에게 총 $18,000의 장학 기금이 수여된다.

Ivy Beauty사는 이번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당사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뷰티 전문가들이 커리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미용 산업 및 커뮤니티에 환원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뷰티 라이선스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과 가족들이 느낄 금전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앞으로도 장학 기부 활동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Ivy Beauty 장학금 신청은 2023년 4월 3일에 시작되어 마감일인 2023년 8월 4일까지 PBA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Ivy Beauty사와 PBA의 심사를 거쳐 2023년 12월 15일까지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 기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개최되는 제22회 전미주한인체육대회(이하 ‘전미체전’)에서는 어디서나 KISS 로고를 쉽게 볼 수 있을 전망이다. KISS 그룹이 전미체전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50만 달러를 쾌척, 지원을 아끼지 않은 덕분이다.

전미체전은 미국 내 약 2만여 명의 한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전국 규모의 유일한 한인 체육대회로서 한인 사회에서 갖는 의미가 크다. KISS그룹 장용진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한인사회가 화합 ·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전미 한인들의 스포츠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유니폼, 배너, 포스터 및 마스코트 등 전미체전에서 사용되는 모든 용품에는 KISS 그룹의 로고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미주 지역 한인들에게 KISS 그룹과 브랜드를 널리 홍보하는 것은 물론, 한인 뷰티 업계의 위상을 높이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INDUSTRY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3년 5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