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Show를 휩쓴 KISS그룹과 Vivace

BB Show를 휩쓴 KISS그룹과 Vivace

 

 

 

(* 기사는 KISS그룹의 기고를 바탕으로 편집되었습니다.)

KISS 그룹의 IVY Beauty와 Red Beauty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Bronner Bros Int’l Beauty Show(이하 BB Show)에 참가하여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BB Show는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회5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최대 멀티 컬처 뷰티쇼로, 올해는 “Homecoming”을 키워드로 4년 만에 고향인 애틀랜타에서 개최되어 역대 최다 참가자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이런 분위기를 반영하여 IVY Beauty는 3,500s/f의 넓은 부스에서 Ivy와 Red의 모든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다.

부스의 절반을 할애하여 조성된 Stage에서는 뷰티 스타일리스트와 바버들이 쉴 새 없이 준비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매일 1회씩 Red Beauty에서새롭게 론칭한 Barber Appliance를 사용하여 최고의 이발사를 선발하는 ‘Barber Battle’을 개최했는데, 애틀랜타 소재 이발사들에게 Red의 Cordless Trimmer, Clipper 및 Shaver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부스를 찾은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넓힌 것은 물론 전문가의 활용 팁도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평가했다.

부스 전면에 설치된 Lash Bar에서는 아이래쉬 시장을 새롭게 선도하는 Ivy의 Press & Go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전시 이틀 째에는 유명 연예인이자 RED Pro 홍보 대사인 바우 와우(Bow Wow)가 부스를 찾아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참관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Ivy Beauty 부스에 줄 선 소비자들


Ivy Beauty 부스의 헤어 스타일 쇼


Red Pro의 Cordless 제품을 이용한 바버 배틀


Ivy Beauty 부스에서 Eyelash를 체험하는 소비자

이외에도 이번 BB Show의 IVY Beauty 부스에서는 최초로 Vivace제품이 같이 판매되었다. Vivace는 BB Show 주관사인 Bronner Brother사와 함께 메인이벤트인 ‘헤어 배틀(Hair Battles/2.24)’을 개최하여 KISS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Vivace를 소개하고, 최고급 Human Hair MAESTRO 제품을 사용한 Hair 전문가들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Vivace관계자는 “이번 쇼에서는 KISS 그룹의 Ivy와 Red의 시너지를 활용하여 부스를 공동으로 운영했고, 헤어 배틀에서 전문가들이 극찬한MAESTRO Human Hair 뿐만 아니라 G-CLEF Human Hair, XPERTS Pre-Stretched Braid를 선보였다. 100% Moshimix 신소재로 제작한SAEMOSHI 제품이 신테틱 헤어임에도 휴먼 헤어와 텍스처 비교 시 구별하기 힘들고 촉감도 고급 휴먼 헤어와 매우 흡사하다는 반응이며, 3월 중순 예정인 SAEMOSHI 포니테일 신제품 출시 판매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반겼다.

 

BB Show main Event를 개최한 Vivace


Hair Battles 우승자들

IVY Beauty 관계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홍보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애틀랜타를 넘어 미주 전역의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에 Ivy, Red, 그리고 Vivace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더 많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INDUSTRY NEWS
BNB 매거진 2024년 4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