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인플루언서의 추천 제품

헤어 스타일도 따라 하고, 제품도 따라 사고!

헤어 인플루언서의 추천 제품

 

헤어 스타일과 헤어 제품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원하는 스타일의 헤어를 연출하기 위해선 적절한 도구들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헤어 스타일과 제품소개를 함께하는 영상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들을 자주 업로드하는 Hot 한 2명의 인플루언서를 소개한다.

시청자에서 탑클래스 뷰티 유튜버로, Peak Mill

나이지리아 출신 Khadijah Sanni는 유튜버 명 Peak Mill로 활동 중인 자타공인 가발 전문가이다. 2011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그녀가 롱런할 수 있는 비결은 아무래도 그녀 특유의 겸손함일 것이다. 젊은 나이에 큰 성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영상과 자기소개에서 초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한다.

처음엔 무턱대고 시작해 방향을 잡지 못했지만 이내 ‘가발’ 착용법이란 콘텐츠에 집중했고 대중의 큰 관심을 끌기에 성공했다.

따라 해봐라 이렇게?! Peak Mill부드러운 헤어 관리 비법 대공개

그동안 최대 관심사였던 가발 관리법과 그녀만의 헤어 연출 비법들을 이 영상에서 총망라해서 공개했다. 그녀는 이 영상을 보면 당신의 인생이 달라질 것이라 얘기하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가발의 윤기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차근차근 설명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CLAIROL Shimmer lights purple shampoo

그녀는 본드를 칠 한 가발에 5분에서 10분 정도 Shimmer lights를 푼 물에 담가 두었다. 색감을 주는데 특화된 이 샴푸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도 안성맞춤이다. 이용 후기 중에 이 샴푸를 이용한 이 샴푸로 머리감은 후에 머리 색감이 더 선명해진다는 평이 많다.

KISS Colors Tintation Semi-Permanent hair color

염색약 티스푼 하나를 끓는 물에 섞어서 중화한 후 5분간 큰 bowl에 담가 두면 손쉽게 가발 염색이 끝난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고 반영구적으로 색을 유지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47가지의 색이 더 있어 다양한 기호를 커버할 수 있다.

Jane Carter Solution Wrap and Roll

머리 윗부분을 차분하게 만들기위해 사용했다. Jane Cater Solution에서 출시한 Wrap&roll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랩핑 제품 중에 가장 소프트하다고 알려졌다. 천연 글리세이트이며 essential 오일로서의 기능도 해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는 상태로 만든다. 젖은 머리나 마른 머리 모두에 사용해도 좋다.

Ion Repair Solutions Deed Daily Conditioner

염색한 후 뻣뻣 해지거나 수분이 손상될 것을 염려해 그녀는 Ion의 repair conditioner를 선택해 사용했다. 이 제품은 수분 공급에 특화되어 있고 단백질과 비타민 등 모발 손상을 치유할 수 있는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됐다.

그림부터 R&B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예술가, Bri Hall

그녀가 처음 주목받은 콘텐츠는 뷰티 관련 영상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평범한 영상이었다. 2011년경 직접 그림을 그리는 비디오를 게시하기 시작하였고, 대중들은 그녀의 예술적인 감각에 먼저 주목했다. 예술적인 혼을 불태우던 그녀는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얼굴을 공개했고 헤어와 메이크업 영상들도 하나 둘 올리기 시작하여 약 9년이 지난 지금은 캘리포니아의 대표 트렌드 세터로 자리 잡았다.

예술적인 이미지가 강한 가수의 패션을 대중이 특히 더 주목하는 것처럼, 그녀의 예술적 영혼은 대중들로 하여금 특히 더 주목하게 하고 모방하게 만든다. 그녀는 최근 R&B음반을 발표하고 음반 회사와 계약을 해 가수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어설픈 헤어 관리 스킬로 오히려 친근하게 다가오는 Sleek Ponytail 연출법!

그녀의 영상 “내추럴 헤어에 포니테일 하기(I Tried a Sleek IG Ponytail on My Natural Hair Send Help)”는 내추럴 헤어에 신테틱 제품을 조화시켜 Sleek Ponytail 스타일을 완성하는 과정을 담았다. 그녀가 설명한 것처럼 익숙하지 않은 과정이라 느리고 서투른 면이 보이지만 오히려 그것이 시청자들이 부담 없이 쉽게 따라 하도록 만들었다.

Outre Wrap Ponytail Pretty Quick Sleek Straight 36″

Outre의 프리미엄 신테틱 제품이다. 가장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다. 착용법도 쉬워서 누구든 금방 적응해 이용할 수 있다. Bri Hall은 ‘제품의 질이 우수하고 착용하기도 쉬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다고 말하며 본인이 알고 있는 제품 중 최고라고 설명했다.

Alikay naturals Shea Yogurt Hair Moisturizer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헤어 수분 영양제에 요구르트 성분을 첨가해 산뜻함과 미네랄을 더 했다. 비타민과 단백질을 공급함과 동시에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함으로써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게 만든다.

MORFOSE Aqua Hair Gel Wax

Morfose Aqua Gel Wax는 스타일을 내는데 가장 용이한 왁스 중 하나라고 말한다. 제품 사용 부분은 윤기가 흐르는 머리로 보이게 해주며 샴푸에도 쉽게 씻겨 나간다. 이 제품은 물기가 없는 머리카락일 때 가장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

KISS Edge Fixer Glued Maximum Hold

KISS에서 출시한 Edge Fixer Glued는 강한 유지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본드의 힘으로 머리카락이 조금도 빠져나가지 못하게 만들며 모발을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비오틴 B7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총 12가지의 달콤한 향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헤어 트렌드 BY Ingyun Jung
BNB 매거진 2020년 10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