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업체 I&I가 새해 새로운 사옥으로 확장 이전

헤어 업체  I&I 새해 새로운 사옥으로 확장 이전

댈러스 지역의 도매업체 I&I가 본사를 2배 확장해 새로운 곳으로 이전했다. I&I 측은 “보다 신속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옥을 옮긴것”이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의 주력 상품인 EZ Braid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실무자들이 현대적인 시스템과더 넓은 창고에 대한 필요를 느꼈고, 운영진이 이를 반영하여 계획을 세웠다고 전했다. 결국 그 계획이 올해 초 실행에 옮겨지며 I&I는 희망찬 새해를 새로운 사옥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I&I의 새로운 사옥에는 실제 현장에서 받은 판매 정보와 이를 바탕으로 미래의 수요를 예측하는 시스템이 도입됐고, 기존보다 2배 넓은창고가 들어섰다. 업계 관계자는 “현대적인 시스템과 더 넓은 창고는 더욱 신속하고 정교한 제품 주문, 배송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I&I의 한현 대표는 “지난 5년간 업계에서 EZ Braid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예상보다 일찍 더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본사사옥을 이전하게 됐다” 며, “익숙한 곳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시작하는 지금의 설렘을 안고 2021년에는 당사가 헤어 업계 1위 기업으로성장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사옥 주소 : 4215 McEwen Rd., Farmers Branch, TX 75244

 

/vc_column_text]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1년 2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