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업계 최고의 명성에 도전하는 새로운 Hair Company LAUDE & CO.

헤어 업계 최고의 명성에 도전하는 새로운 Hair Company

LAUDE & CO.

 

With great praise, honor & pride, “위대한 칭찬과 명예와 긍지를 가지고”, 바로 LAUDE 라틴어원의 뜻이다. 학계에서도 최고의 우등 인재에게 수여되는 쿰 라우데(Cum Laude)상의 어원과 같은 뜻으로, LAUDE & Co. 회사는 헤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이름 뜻에서부터 남다른 자부심과 큰 포부를 담아 설립되었다.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의 제품을 소비자가 만족할 좋은 품질로 만들어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업계를 더욱 활성화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데 있어 본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LAUDE & Co.는 Lace Wig, Full Wig, Human Hair/Synthetic Weaving, Braids & Locs, Hairpieces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색다른 컬러와 스타일, 소비자들의 기호에 꼭 맞는 내추럴한 텍스처와 터치감, 제품 착용시 탁월한 편안함과 가벼움, 오래 착용해도 견고한 박음질, 소비자를만족시킬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개발하여 적용한 스페셜 기능 등 모든 부분을 담아 섬세한 과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최고 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Celebraid-Package

특별히 Lace Wig군에서는 현 시장의 요구에 상응하는 Glueless Wear를 중점으로 한 시리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두상에착 달라붙어 착용감이 월등히 좋으면서도 부드럽고 견고한 레이스를 사용하여 놀라울 정도로 자연스러운 Free parting기능을적용할 수 있도록 한 땀 한 땀 수제로 만들어졌다.  두피와 헤어 라인에 데미지를 주는 글루나 다른 케미컬 없이도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헤어를 연출하기에 완벽한 Wig제품이다. Pre-Plucked hairline 과 Pre-Curled된 Baby Hair는 스타일 액센트와 자연스러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효자 기능으로, 모든 시리즈 Glueless Wear제품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Laude-Wigs

동급 휴먼 헤어 대비 고품질로 만든 MAGNA 100% Human Hair Weaving 제품은 4X5 HD closure와 콤비로 출시되고 있고, 요즘 시장에서 핫한 Extra Long Length을 포함한 다양한 길이와 스타일의 브레이딩과 락 종류가 출시되었다. 뿐만 아니라 613 컬러를 포함하여 시장에서 찾기 어려운 컬러들이 있는 다양한 Ponytail제품과 Puff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이 골고루 소개되어 헤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TOLL FREE:  888-562-1150
www. Laudehair.com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7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