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그룹(KISS Group), 본사 초청 행사

키스 그룹(KISS Group), 본사 초청 행사

키스 그룹에서는 지난 8월 15일 NFBS 협회 행사에 참여한 약 200명의 뷰티 업계 소상공인 오너들을 초대하여 뉴욕 시내 관광과 본사 투어 및 저녁 만찬을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33년간 키스 그룹과 비즈니스를 해주신 시간에 대한 감사함과 함께 앞으로도 키스 그룹과 더불어 뷰티 업계로서 성장을 함께하고자 응원을 전달하는 취지(PAST & NEXT)”로 마련되었다.

뉴욕 관광은 55인승 버스 5대를 동원, 월스트리트부터 쌍둥이 빌딩이 위치해 있었던 Ground Zero,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는 페리까지 다양한 일정으로준비되었으며, 본사 직원들이 직접 동행하여 행사의 안전한 진행을 다방면으로 지원했다. 관광 일정 후에는 키스 그룹 본사 투어와 저녁 만찬이 이어졌다. 행사 참석자들은 약 330,000sqft 크기의 Auditorium과 다목적 강당, 아침∙점심∙저녁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사내식당, 실내 운동장과 헬스장, 자연 친화적인오피스 및 KISS 제품들을 전시해 둔 쇼룸까지 다양한 공간들로 이루어진 건물 내부를 직접 둘러볼 수 있었다. 다목적 강당인 ‘KISS DREAM ARENA’에서이루어진 저녁 만찬은 다채로운 음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가미되어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석자들의 큰 성원과 아쉬움 속에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회사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백과 IVYKISS.com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었다.

행사 참여객들은 뉴욕 관광부터 본사 투어까지 꼼꼼하게 준비해준 키스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방문을 통해 키스 그룹의 가치와 사명감을 엿볼 수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스 그룹 관계자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함께해 주시는 모든 사장님들께 감사드리고,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존경한다” 며 “본사 방문객과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노력한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

Ivy Beauty 장학 프로그램 진행

Ivy Beauty사는 미국 내 최대 흑인 대학 장학재단인 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TMCF)와 제휴하여 자사 장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TMCF 재단 소속 학교에 다니는 2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2022-2023학년도 장학금 최대 10달러가 수여될 예정이다.

Ivy Beauty사 대변인은 “Ivy Beauty 장학금 프로그램을 통해 재능 있는 학생들이 고등교육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재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데 감사한다. 소외계층의 다음 세대들이 교육을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하고 경제적 권한과 교육, 시민으로서의 권리를 보장받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항상 고민하고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Ivy Beauty 장학금 신청 조건은 2022~2023학년도 대학에 재학중인 정규 학생으로 GPA 3.0 이상의 성적을 갖춰야 한다. 재정적 필요성 및 리더십 능력이증명되는 미국 시민권자나 합법적인 영주권자에 해당되며, 지원자의 전공과는 무관하다.

Ivy Beauty 장학금은 TMCF 홈페이지(https://www.tmcf.org)를 통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신청 있으며, 11~ 1월까지TMCF 장학 기준에 따라서류 심사 검증 기간을 거쳐 2023 2~3월에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10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