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 로즈 Chebe 컬렉션

쉐베부터자메이칸 블랙 캐스터오일까지

카밀 로즈 Chebe 컬렉션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피부와 모발이 건조한 것을 느끼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추운 계절에는 모이스처라이저,내추럴 오일 제품들을 구비해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JBCO)은 에센셜 오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상세한 소개는 생략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쉐베 파우더(Chebe Powder)입니다.

쉐베 파우더는 체리씨, 클로브, 라벤더 크로튼으로 만든 천연 파우더로 서아프리카에서 수세기 동안 모발 관리의 비법으로 쓰여왔습니다. 주로 채드 여성들이 많이 써온 이 강력한 성분은 모발을 안팎으로 강화하고 머리가 빠지거나 끊어지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머리를 자라나게 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직접 발모를 촉진하는 것이 아니라 두껍고 풍성한 머리로 가꿔주어 머리가 자라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얻는다고 보는 것이 헤어 전문가들의 시각입니다. 머리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머리 끊어짐이 줄어들게 됩니다.

요즘 쉐베 파우더가 헤어 케어로 인기를 끌고 있어 관련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살피던 중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브랜드인 ‘카밀 로즈(Camille Rose)’에서 출시한 블랙 캐스터 오일 & 쉐베 컬렉션(New Black Castor Oil and Chebe Collection)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쉐베뿐 아니라 JBCO까지 포함된 제품입니다.

카밀 로즈사(Camille Rose LLC)는 CEO이자 창립자인 자넬 스티븐의 작은 부엌에서 시작됐습니다. 2011년부터 뷰티업계의 지각 변동을 주도하고 있으며 ‘뷰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사랑하자’는 것을 모토를 삼고 있습니다. 카밀 로즈는 다섯 아이들이 가지고 있었던 건선과 그로 인한 심각한 모발 건조를 치료하는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탄생하게 됐습니다. 다른 키친 화학자들과 마찬가지로 화학을 정식으로 공부한 적은 없지만 집에서 여러 원료의 조합을 시도하며 성공을 이뤘습니다. 부엌에서 시작해 온라인 스토어, 얼타 뷰티, 월마트, 샐리 뷰티, 홀푸드, 월그린스, CVS, 베드 배스 & 비욘드 등 대형 소매 체인까지 진출했습니다.미 전역 30만 개 매장에서 카밀 로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국, 아프리카, 브라질, 아일랜드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블랙 캐스터 오일 & 쉐베 컬렉션

카밀 로즈의 새로운 블랙 캐스터 오일 & 쉐베 컬렉션은 아프리카의 강력한 쉐베 파우더와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의 치료 및 발모 효과를 더한 최초의 내추럴 헤어케어 라인입니다. 자메이카와 서아프리카의 미용 전통으로부터 탄생한 이 컬렉션은 매력적인 향과 함께 모발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머리에 좋은 두 가지 천연 성분

건강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나옵니다.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은 두피에 혈액 공급을 늘리고 각종 영양소를 공급하여 두껍고 길면서 더 강한 머리를 만들어 줍니다. 모발이 끊어지고 두피 건조로 고생 중이라면 블랙 캐스터 오일을 적극 추천합니다. 쉐베 파우더는 앞서 언급했듯이 모발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머리가 끊어지거나 빠지는 것을 방지해 머리를 좀 더 건강하게 기를 수 있도록 합니다.

카밀 로즈의 블랙 캐스터 오일 & 쉐베는 모발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두 가지  성분을 조합해 만든 것으로, 기초 헤어 제품 컬렉션은 머리를 세정하고 딥 컨디셔닝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텍스처가 있는 트레스 머리를 위한 최적의 모발 상태를 만들어 주는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클렌저와 컨디셔너

클렌저/딥 컨디셔너

1. Black Castor Oil and Chebe Cleanse
2. Black Castor Oil and Chebe Deep Conditioner

이번에 출시된 컬렉션의 가장 토대가 되는 제품은 헤어 클렌저와 컨디셔너입니다. 블랙 캐스터 오일 & 쉐베 클렌저는 두피에 활력을 주는 오일이 함유된 트리트먼트 샴푸로 칙칙한 머리에 광택을 되찾아주고 모발을 강화해 머리 손질을 쉽게 만들어 줍니다. 클렌저 사용 후에는 딥 컨디셔너를 사용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오래가는 스타일링

에센스/버터 크림/엣지젤

3. Black Castor Oil and Chebe Essence
4. Black Castor Oil and Chebe Buttercream
5. Black Castor Oil and Chebe Edge Control

이 컬렉션에는 스타일 연출을 위한 제품도 포함돼 있습니다. 에센스 제품은 순수하게 블랙 캐스터 오일과 쉐베 파우더 두 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진 혼합 오일 제품입니다. 두 손으로 몇 방울을 살짝 데워준 후 샴푸와 컨디셔닝을 마친 머리에 발라 광택과 수분감을 높이고 모발을 강화해 줍니다.

브레이드, 트위스트, 밴투낫을 즐겨 한다면 오일, 크림 버터로 수분을 재공급해 풍성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버터크림으로 프로텍티브 스타일에 보호막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엣지를 정리하고 끊어지는 머리를 정돈하고 싶다면 엣지 컨트롤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 단단한 헤어젤은 헤어 라인을 튼튼하게 하고 발모를 촉진해 엣지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

새로운 것에 도전하세요. 신상품 입점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다들 소매점 내부에 진열 공간이 부족하다는 점을 고민하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물건을 가져다두지 않으면 사업은 성장할 수 없습니다. 신상품을 새로 들이는 것은 리스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면서 리스크를 완전히 피하기란 쉽지 않죠. 온라인에서 미리 정보를 얻어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내일의 고객을 잃지 마세요!

 

Trend BY Tommy Song

BNB 매거진 2022년 10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