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 헤어 컬러

최신 유행 헤어 컬러

여름이 다가옵니다. 학교가 문을 닫고 사람들이 휴가를 떠날 준비를 하면서 대부분의 뷰티서플라이 소매점 매출은 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철에는 적어도 두세 달 간 사람들이 휴가에 지출을 늘리고 머리에는 돈을 적게 쓰게 됩니다. 뜨겁고 습한날씨 탓에 오래 가지도 않을 머리에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 하죠. 그러나 걱정할 건 없습니다. 사람들이 머리에 돈을 많이 쓰진않더라도 더운 여름철을 나기 위해 어느 정도 모양새는 유지하려 하니까요.

더운 여름은 염색제 판매가 늘어나는 계절입니다. 돈을 많이 쓰지 않으면서도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 싶은 고객들은 머리 색에 변화를 주게 됩니다. 고객들을 위해 준비해 두어야 할 몇 가지 염색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헤어 염색은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매년 새로운 색이 유행합니다. 머리 색을 바꾸는 건 큰 결정이며 적절한 머리 색을 선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영구적, 일시적 혹은 6-8주 정도 간 서서히 씻겨 나가는 반영구적 염색약을 선택할 수 있지만, 원하지 않는 머리 색을 했을 때 오는 스트레스는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결정을 위해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다양한 옵션을 조사하고 탐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할 2022년 헤어 컬러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2022 미국 흑인 여성 헤어 컬러 트렌드 Top 4

1. 발레아주

하이라이트 염색 테크닉으로 자연스러운 단계로 된 색을 표현합니다.

@rachel_redd


@sashell reid

2. 쿠퍼 휴

아주 따뜻하고 두터운 톤이지만 과감한 면도 있습니다.

@ameyawdebrah


@therighthairstyles

 

3. 청키 하이라이트 / 머니 피스

머리의 넓은 부위 들어가는 강조 색입니다. 특히 머니 피스는 얼굴을 강조하기 위해 윤곽을 만드는 테크닉입니다.

@ubeautywig


@alipearlhair

 

4. 플래티넘 블론드

금발 중에서도 플래티넘 블론드는 애쉬, 실버, 메탈릭, 진주 계열의 차가운 색채를 표현하기 위해 밝은 색소만 남깁니다.

@stepthebarber


@atinaqueen

 

여름철을 맞아 조금 색다른 변화를 찾는 사람들에게 팁을 하나 더 주자면 ‘팝타딩’ 이 올 여름 가장 핫한 머리 색이 될 것입니다.

……………………………………………………………………………………..

팝타딩(Poptarting)은 다른 부위의 머리와 대조적인 색을 추가하는 스타일입니다. 주로 위 아래 방향으로 색을 입혀 줄무늬를만들어내는 청키 하이라이트와는 다르게 팝타딩은 수평으로 위치할 수도 있고, 단색 띠부터 레이어드 색상 등으로 튀는 효과를냅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올 여름 여러분의 머리 스타일에 변화를 꾀할 좋은 방법입니다.

……………………………………………………………………………………..

여름철 비수기가 다가오지만,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잘 이해하고 많이 찾는 제품을 갖춰 놓으면 극복해낼 수 있습니다. 자금 사정이 좋지 않을 때는 석 달 이상 묶일 재고보다 금방 팔아 치울 수 있는 상품에 투자해야 합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관리 제품이나 스타일링 제품이 이 기간에 특히 구입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염색제를 구비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제 우리 고객들이 머리를 풀어헤치고 따뜻한 여름 날씨를 즐길 시기가 왔습니다.

Trend BY Tommy Song

BNB 매거진 2022년 6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