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헤어 트렌드는 어떨까? 뷰티 유튜버 헤어 엿보기!

올해 여름 헤어 트렌드는 어떨까?
뷰티 유튜버 헤어 엿보기!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여름은 헤어 업계 관계자들을 긴장시키곤 한다. 트렌드를 잘 읽고 있어야 제품 판매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고, 손님들과의 소통에서 한결 수월하게 스타일 추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지표 중 가장 쉽고 설득력 있는 것은 아무래도 인플루언서들의 동향이다. 여전히 대중은 그들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받고 있고, 헤어 업계 트렌드는 대중 매체와 더불어 여기서 주로 만들어진다. 최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올린 스타일들이 무엇인지 한번 훑어보자.

 

Jasmine Brown

구독자 240만 유튜버

그녀는 지난달, 여름에 맞춰 젖은 머리를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들을 몇 가지 소개했다. 해당 영상은 구독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부터 몇십초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까지, 그중 눈여겨볼 만한 스타일은 뭐가 있을까?

Two Braided Pigtails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양쪽으로 길게 내려 약 20갈래의 브레이딩 땋아 Pigtails를 만들었고, 앞머리를 빗질로 마무리해 젖은 느낌을 그대로 가져간다.

High Bun with Little Accessory
우선 머리를 묶어 올려 포니테일을 만든 후, 세갈레의 브레이드를 땋아 한 바퀴 돌려서 머리끈으로 장식해 스타일을 완성 시킨다.

Space bun
양쪽을 포니테일을 올려 묶은 후, 머리를 타이트하게 꼬아 번 형태를 만든다. 취향에 따라 앞머리를 내리는 게 포인트.

French Bubble Braid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헤어 스타일이다. 양쪽에 땋은 포니테일 마디마디에 고무줄을 묶어 풍성함을 연출했다. 손가락으로 나뉘어진 마디들에 볼륨이 넣어주면 스타일이 완성된다.

TheChicNatural

구독자 208만 명

헤어 전문 영상으로 유명해진 Kim은 올해 상반기부터 여러 가지 스타일을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녀가 소개하는 영상은 내추럴 헤어를 연출한 것부터 헤어용품을 이용해 스타일을 내는 것까지 여러 가지가 있어 꾸준히 소비된다.

Easy Wash N Go For Natural Hair
헤어를 일정 섹션으로 나눠 젤을 바른 후, 볼륨감을 유지한다. 헤어 드라이로 섹션별로 젤이 마를 때까지 말려주면 자연스러운 내추럴 스타일이 완성된다.

Butterfly Bob Locs
그녀는 올여름 유행할 스타일로 버터플라이 밥을 지목했다. 박스 브레이딩 마다 일일이 손으로 브레이딩을 촘촘히 땋아 완성하는 이 스타일은 현재 헤어 시장에서도 뜨거운 사랑은 받는 중이다.

Easy & Neat Passion Twists
버터 플라이 밥락과 똑같이 박스 브레이딩을 기본으로 시작하지만, 이번 영상에서 그녀는 헤어 제품으로 연출했다. 내추럴 헤어에 구매한 헤어 제품을 손으로 연결 시키고 고무줄로 고정했다.

Braided Topnot bun
번을 올린 내추럴 헤어에 헤어 제품의 끈으로 연결시킨 후, 손으로 땋아 고정했다. 헤어 핀 세 개로 고정하고 빗질로 마무리해주면 스타일이 완성된다.

트렌드 BY Ingyun Jeong
BNB 매거진 2021년 6월호 ©bnbmag.com

[/vc_column_inner][/vc_row_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