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뚜껑’ 헤어 제품에 담긴 놀라운 효능

오렌지 뚜껑헤어 제품에 담긴 놀라운 효능

캔투 아사이베리 라인

컬과 내추럴 헤어스타일 하면 생각나는 헤어 케어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캔투 뷰티(Cantu Beauty)’입니다. 캔투는 건강한 모발과 내추럴 헤어스타일을 지향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이 릴렉서나 펌 등 독한 화학 약품들에서 거리를 두기 시작하던 초기부터관련 업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Big Chop)의 초반, 즉 릴렉서 등으로 손상 입은 헤어를 잘라내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자연모로 다시 시작하자던 때부터 캔투는 줄곧 이들을 돕기 위한 제품을 출시해 왔습니다. 이렇게 건강한 모발 관리 습관을강조하는 업체들 덕에 이제는 건강한 모발을 소유하는 것이 결코 새로운 이야기가 아닙니다.

지난 몇 년간 캔투는 컬과 내추럴 헤어스타일 분야에서 가장 먼저 찾는 업체가 되었습니다. 내추럴 헤어스타일을 선도하는 젊은 계층 사이에서 “오렌지 뚜껑”으로 통하는 이 인기 브랜드가 입점 되지 않은 뷰티서플라이는 아마 단 한곳도 없을 겁니다.

이 혁신적인 헤어 회사는 지난 몇 년 간 다양한 제품 시리즈를 출시해 왔습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제품 라인업은 캔투 아사이베리입니다. 아사이베리와 시어 버터 함유로 대표되는 제품 라인입니다. 아사이베리는 남미의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포도 비슷한 과일로 아사이 팜나무에서 수확합니다. 이 열매는 단순히 먹었을 때만 좋은 것이 아니라, 모발과 피부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모발에 미치는 아사이베리의 효능
  1. 아사이베리는 비타민A와 E를 포함하고 있어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합니다. 아사이는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여화학물질이나 각종 독소에의 노출을 줄여 줍니다. 이는 탈모를 막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2. 모발에 탄력을 더하고 빗질하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결과적으로 머리카락이 갈라지거나 부서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머리를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곱슬거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누구도 공들인 머리가 습기로 망가지는 것을 원하지 않겠죠.
  3. 아사이베리는 모발에 수분을 가둬두고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두피가 가렵거나 건선, 습진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히 좋습니다. 두피에 문제가 있으면 큰 고생을 하게 됩니다. 아사이 성분은 또한 모발을 더 부드럽고 윤기나게 합니다.
  4. 아사이베리에서 추출한 오일은 아연과 비타민 B1, B2, B3 가 많이 들어 있어 모발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함유물이 모낭에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입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거나 생기가 빠지는 것을 방지해서 특히 화학약품으로 처리한 컬과 텍스처가 있는 모발에 좋습니다.
  5. 아사이베리는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많이 포함해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열매에는 모발 성장에 필수인 혈액순환 촉진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낭은 산소와 각종 영양소가 잘 공급되어야 모발을 제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Prose.com

캔투 아사이베리 라인은 총 7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Styling Gel

아사이베리 리바이털라이징 스타일링 젤은 컬을 살리고 부스스함 없는 볼륨감을 만들어 줍니다. 고유의 아사이베리와 순수 시어버터의 조합으로 보습 작용이 뛰어나며 가루날림이나 간지러움, 바삭거림 없이 손질하기 좋은 정도의 산뜻한 홀드력을 가지고있습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Treatment Masque

아사이베리 리바이털라이징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강력한 트리트먼트 효과로 잦은 시술 등으로 손상 입은 모발을 복원하고 회복시켜 줍니다. 고유의 아사이베리, 시어 버터, 인동덩굴, 망고, 홍화유 혼합 성분으로 모발 줄기에 깊숙이 침투하여 생기를 잃은모발을 되살려 줍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Curling Cream

아사이베리 리바이털라이징 컬링 크림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컬을 제대로 살려줍니다. 아사이베리, 순수 시어 버터, 홍화유의독특한 블렌드로 만들어진 무실리콘 포뮬라는 건조하거나 푸석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Curl Activator

아사이베리 리바이털라이징 컬 액티베이터는 고유의 컬 패턴을 부스스함 없는 볼륨으로 부드럽게 잘 살려줍니다. 아사이베리, 순수 시어 버터, 홍화유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컬 액티베이터는 모발의 보습 및 컬을 살려줍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Repair Leave in

아사이베리 리브-인은 모발 깊숙이 침투해 모발 끊어짐이나 갈라짐을 막고 개선해 줍니다. 아사이베리, 시어 버터, 키위, 로즈마리, 홍화유가 함유된 리이브-인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관리하기 쉽고 윤기 있는 건강하고 강한 모발을 만들어 줍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Conditioner

아사이베리 설페이트-프리 컨디셔너는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영양으로 가득한 아사이베리, 순수 시어 버터, 홍화유의 혼합으로 만들어진 실리콘 프리 제품은 모발을 보습 및 강화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가꾸어 줍니다.

  1. Acai Berry Revitalizing Shampoo

아사이베리 리바이털라이징 샴푸는 머리와 두피를 세정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고유의 영양으로 가득한 아사이베리, 순수 시어버터, 홍화유를 포함한 이 샴푸는 계면활성제를 포함하지 않았으며, 모낭을 자극하여 뿌리부터 끝까지 모발을 강화해 줍니다.

소비자들을 위한 성대한 문화 행사인 뉴올리언스 에센스 페스티벌에서 불과 몇 달 전 캔투는 여지없이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뒤따라오는 소비자 판촉 및 교육 프로그램을 생각하면 진열대에 이 제품들을 챙기지 않을 수가 없죠. 이번에 출시한아사이 라인은 유지부터 스타일링, 트리트먼트까지 3박자를 모두 갖췄습니다.

캔투는 젊은 소비자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닙니다. 캔투는 초기부터 오랜 기간 소비자와 함께 해온 레거시 브랜드입니다. 몇 안되는 레거시 브랜드 중 하나로서 캔투는 계속해서 소비자에게 귀 기울이고 사업 모델을 변경하면서 건강한 모발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않으면서 관리하기 쉽고 스타일리시한 모발 유지를 위한 진정한 가치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스토어에는 항상 ‘오렌지 뚜껑’ 섹션이 있어야 합니다. 컬리, 코일리, 웨이브 모발을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진 캔투 제품으로 모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으세요.

 

Trend BY Tommy Song

BNB 매거진 2022년 9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