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에 활용 가능한 키즈 헤어 룩북

연말 파티에 활용 가능한 키즈 헤어 룩북

연말 파티를 더욱 돋보이게 할 키즈 헤어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아이들의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익스텐션 헤어를 사용하지않고 최대한 내추럴한 모발의 질감을 살리는 건강한 헤어스타일로 연말 파티를 빛내보자.

 

콘로우(Conrow)유니크한 스타일

특별한 날에는 평소와는 다른 디자인의 콘로우로 연말 분위기를 낸다.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실용적이며 헤어 비즈나 리본 등으로 드레스 컬러와 매치하여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헤어스타일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것도 장점이다.

 

©Instagram: @LITTLESTARS_HAIR

 

 

내츄럴함을 귀엽게 살린 아프로 퍼프

곱슬머리 텍스처와 풍성함을 귀엽게 살린 아프로 퍼프를 다른 손질 없이 그대로 살려 귀엽고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콘로우 브레이드를 앞머리 부분에 추가하면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양 갈래로 퍼프를 만들어서 귀엽게 연출해도 좋다.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활용해 본다.

 

©Instagram: @NDINAWE_DINGANI

 

 

깔끔하고 엣지있게 반투(Bantu Knot) 스타일

깔끔하게 정돈된 머리가 특징적인 반투 스타일은 보기보다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전체를 반투 스타일로 하거나, 아랫부분을 남기고 윗부분만 반투 스타일로 해도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반투는 아프로 스타일로 매듭을 묶지 않고 연출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낸다.

 

©YouTube: @ Mom and Jas

 

 

귀여움 한도 초과, 버블 브레이드

부분을 나누어 가닥가닥 포니테일을 만들고 컬러가 있는 고무줄로 일정한 간격으로 묶는다.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는 고무줄의 컬러를 연말 파티 분위기와 드레스에 매치하여 사용하면 좋다. 모량에 따라, 고무줄을 묶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버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YouTube: @Sekora and Sefari

 

 

세련된 스타일, 호크(Bun Hawk)

헤어젤 등으로 깔끔하게 머리를 올린 뒤 전체를 3~4부분으로 나누어 중간 부분에 매듭을 만든다. 매듭은 퍼프 스타일이나 브레이드 등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번(Bun) 부분은 풍성하게 연출하되 나머지 부분은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YouTube: @Yolanda Beck

 

 

드레스 할때는 노트번(Top Knot Bun)

어린 신부처럼 화려한 드레스를 입혀야 할 연말 파티라면 헤어도 화려한 스타일로 시도해 보자. 헤어젤 등으로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붙이고 정수리 부분에 매듭을 묶어 Bun 을 만든다. 남은 머리는 컬을 하여 포인트 있게 연출한다. 드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주얼리를 활용하면 좋다.

 

©Instagram: @BRAIDS.BYKEE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풀라니(Fulani) 브레이드

스타일링에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해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풀라니 브레이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스타일이다. 가운데부분에 가르마를 나누지 않고 브레이딩하는 것이 특색 있으며, 양쪽 브레이드는 길게 늘어뜨리거나 양쪽으로 번을 만들어 올려서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즈나 헤어 악세서리를 활용해 파티 분위기를 낸다.

 

©YouTube: @BeautyWithTy

 

 

액세서리를 활용한 트위스트와

Two strand twist 즉, 두 가닥을 엮어서 만드는 브레이딩과 뒷부분의 트위스트 번으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했다. 드레스 색깔에 맞춰 큼지막한 리본과 헤어 악세서리로 장식하되 헤어젤을 사용하여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손쉽고 빠른 헤어스타일링이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러블리한 하트 브레이드

특별한 파티 이벤트에는 러블리함이 듬뿍 묻어나는 하트 브레이드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머리를 전체적으로 브레이딩을 한 후원하는 위치에 하트 모양의 브레이딩을 만든다. 두피 쪽으로 타이트하게 브레이딩해야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헤어 악세서리로 더욱러블리한 파티 헤어룩 완성!

 

©YouTube: @Nique Lynn

 

 

클래식의 정석, 번(Bun) 헤어스타일

가장 클래식하고 일반적인 키즈 파티 헤어룩으로 번(Bun)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다. 전체 머리는 Bun으로 고정하고 개성에 따라 앞부분이나 뒷부분의 모량을 빼내어 컬이나 브레이딩 등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번을 만들기에 모량이 부족하다면 상품화된 번 제품을 활용해도 좋다.

 

©YouTube: @IAMAWOG

 

TREND By JOO PARK
BNB 매거진 2023년 12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