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마음을 담은 ‘키즈 브레이드’ 올여름 매출 올려줄 핫 아이템!

엄마의 마음을 담은키즈 브레이드

올여름 매출 올려줄 아이템!

소재나 색상 등을 맞추어서 비슷한 옷차림으로 스타일링 하는 시밀러룩이 인기다. 과거에는 똑같이 입는 커플룩이 대세였다면,지금은 어울리도록 연출해 비슷한 느낌을 주는 시밀러룩을 더 선호하는 커플 혹은 가족들이 많다. 미국에서는 이를 matching outfits이라고 부른다. 이를 위해 헤어까지 비슷하게 스타일링 하는 경우가 많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시밀러 룩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특별한 제품을 찾는 손님들, 그리고 곧 맞이할 백투스쿨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키즈 브레이드’를 추천해 보면 어떨까? 아이와 함께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뷰티서플라이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 소개한다.

바비보스의 Boss kids 라인은 Just glam 30 3x, L&T afro twista 12 2x, Happy curl 6x 2x, Petite water wave 6 2x으로 구성돼 있다.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이 특징이며 hot water setting으로 스타일링이 쉽고 관리가 용이하다. Just glam 제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crochet interlocking이 가능하다.

 

센세이셔널의 LuLu MiniTM ( 2X Bohemian 10”, 2X Deep Wave 10”, 2X Water Wave 10”, 2X Passion Twist 10”)와 X-Pression® 3X Pre-Stretched Braid Kids 28”는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머리 길이와 모량을 제공한다. 불에 안전한 고품질 섬유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색칠놀이 패턴을 넣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레이딩 시간에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업그레이드된 모발 텍스처는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장기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엉킴이 없고 부드러운 원사로 스타일링 해주는 엄마의 손가락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며, pre-Stretched, pre-Layered되어 스타일하기 쉽다. 브레이딩이 쉽고 락의 매듭이 잘 풀리지 않아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크로쉐 브레이드를 사용하여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베이직 컬러와 투톤 컬러들이 함께 출시되어 차별화된 연출이 가능하다.

 

뷰티엘리먼트의 Realistic Ghana Kids는 Afro Twist, Butterfly Locs Water, butterfly Locs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 맞춤으로 제작되어 착용이 쉽고 편안하며 8”-9” 정도의 길이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부피감을 줄였다.

 

우트레의 Lil looks springy afro twist는 고급 100% 카네칼론 원사를 사용해 가벼운 느낌을 더했고 crochet loop이 쉽고 빠른 연출이 가능하다. 발랄한 스타일링에 안성맞춤!

 

6x Kids I Define Easy Braid 30” 6묶음으로 되어 있어 한 팩만으로 아이들의 스타일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pre-streched되어 손쉽고 간편하게 Install이가능하다.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텍스처의 가벼운 이 원사는 착용 시 가려움을 최소화시키고, 항균 처리가 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Kids box braid series Kids box braid series는 crochet loop가 만들어져 있어, 작업 시 매우 용이하며 한 가닥씩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Box braid로 구성되어 있다. 하단 부분에 다양한 컬 사이즈로 hot water set되어 있는 스타일도 있어 손쉽고, 빠르게install이 가능한 제품이다.

Kids crochet series 아이들에게 딱 맞는 10” 모장으로 된 kids crochet 제품들은 가닥가닥 나누어져 포장되어 있고, pre-stretch 되어 있어 install 시 머리 손실 및 손상이 적으며, 작업에 매우 용이하 다. 엄선된 texture로 아이들 착용 시 까끌까끌거림 및 tangle을 최소화 한제품이며  짧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엄마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Kids Locs Series Crochet loop가 있어 install에 용이하며,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loc 모양이 잘 유지된다. 아이들 머리에는 작업하기쉽지 않은 hot water set으로 다양한 curl pattern으로도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착용이 가능하다.

Kids Rock Series Twist 제품이 주가 된 kid rock 제품들은 Crochet loop 형성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pre-streched 스타일로 마무리되어, 활동적인 아이들이 tangle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굵기와 컬 패턴으로 스타일 선택이 자유롭다.

 

Shake-N-Go의 Freetress kids 브레이드는 키즈 프렌들리 크로쉐 브레이드 컬렉션으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손쉬운 연출이 가능한 프로텍티브 스타일이다. 짧은 브레이드를 선호하는 성인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모타운 트레스의 키즈 브레이드는 내추럴한 텍스처와 무게가 가벼워 키즈 브레이드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가려움을 방지하고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C.2SPRNG9 제품은 9인치 기장의 pre-styled, twisted된 spring twist 스타일, CCG.9M은9인치 기장의 curly goddess loc 스타일로 한 팩에 4번들로 구성되어 한 팩으로도 스타일 완성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이며C.PASSN103은 10인치 기장의 passion twist 스타일 제품으로 tip curl의 부드러운 터치와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브레이드와 함께 팔면일석이조

키즈용 헤어 제품아이의 머리를 건강하게!

퍼스트라인의 키즈용 Camryn’s BFF® Satin edge pocket bonnet은 자연 헤어, 편헤어, 긴 헤어, 브레이드 헤어에 모두 적합하다. 고급 새틴 원단으로 디자인되어 자는 동안 헤어스타일을 유지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발의 부스러짐을 방지하고 부스스함도 줄여준다. 포켓이 건강 모발 향상을 보호해 주며 모발 커버를 유지한다. 가장자리 컨트롤 헤어밴드는 주변머리를 부드럽고 정돈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조절 가능한 줄로 수면 시 모발이 미끄러져 나오지 않도록 안전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SM 뷰티의 터치다운 에지 타이머는 코코넛오일, 알로에, 아르간 오일이 풍부한 가벼운 젤로 모발과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어린이를 위해 개발된 터치다운의 특별한 포뮬러는 곱슬머리를 잡아주고 브레이드를 유지시키며 잔머리를 길들여 주기때문에 깔끔한 스타일링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모발에 바르고 나서 벗겨지거나 부스러기가 일어나지 않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트렌드 BY Jeehye Ra
BNB 매거진 2022년 7월호 ©bnbmag.com

[/vc_column_inner][/vc_row_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