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베스트상품으로 알아보는 최신 가발 트렌드   

아마존 베스트상품으로 알아보는

최신 가발 트렌드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려면 아마존의 베스트상품을 공부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온라인 스토어의 최대 업체인 아마존에서 가장 잘팔리는 가발은 어떤 것일까? 아마존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좋은 후기와 평점을 받은 베스트 가발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도매업체에서찾아 잘 구비해 두면 매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앞머리가 있는 굵은 컬의 스타일 Big Curl with Bang

이 제품은 가발 패키지에 빗과 위그캡, 귀걸이까지 들어 있다. 특히 어깨선 기장의 굵은 컬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준다. Synthetic 제품이며 가발의 길이는 14인치 정도. 굵고 탄력 있는 컬은 일상뿐만 아니라 파티나 곧 다가올 연말 룩으로도 적합하다. 본인의 얼굴에 맞게 잘라서 쓰면 더욱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마존 고객 평가에서 1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좋은 점수를받았다.

 

 

웨이브 레이스 프런트 가발

휴먼 헤어 제품으로 제작된 이 레이스 가발은 베이비 헤어가 자연스럽게 심겨져 있으며,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4개의 Comb이 있어Glueless로 착용이 가능하다. Pre Plucked 되어 있어 베이비 헤어 부분이 아주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머리 길이를 30인치까지 길게늘어뜨릴 수 있어 포니테일이나  Bun 스타일 등 스타일링이 자유롭다. 이 제품 역시 1만 명이 넘는 리뷰를 보유하고 있다.

 

 

바디 웨이브 휴먼 헤어 레이스 프런트 가발

휴먼 헤어로, 염색이나 컬링 아이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롱한 기장감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여성스러운 바디 웨이브 제품으로16-30인치까지의 길이가 제공되며, 베이비 헤어가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가발을 착용한 티가 잘 나지 않는다. 고객 평점에서 5점 만점에4.2점을 받았다.

 

 

뱅이 있는 루즈 웨이브 일반 가발

 레이스 프런트 가발이 대세이긴 하지만, 일반 가발이라도 트렌드를 잘 살리고 뱅을 본인의 얼굴선에 맞게 잘라서 착용하면 가발을 쓴 것같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24인치의 긴 기장감에 루즈하게 흘러내리는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5점 만점에 4점, 6천 명의 리뷰를 받았다.

 

 

블런트한 컷의 중간 단발 일반 가발

100% 신테틱 제품으로 앞부분의 뱅이 없는 일반 가발이다. 블런트하게 일자로 컷한 느낌이 트렌디한 제품으로 14인치 정도의 블랙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 이 제품은 160도까지 컬링 아이언 사용이 가능하며, 앞부분에 레이스가 없어서 다소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으므로 본인의 머리로 앞부분을 블렌딩하여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 제품 역시 5천 명이 넘는 리뷰를 받았다.

 

 

뱅이 있는 단발 웨이브 일반 가발

10인치 정도 기장에 앞머리가 있는 일반 가발 제품으로 블랙 컬러보다는 브라운이 섞인 자연스러운 컬러가 인기다. 가르마 부분이 본인의 피부 컬러와 맞지 않으면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컬러를 맞출 것을 권장하고 있다. 짧지만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여성에게적합한 제품으로 6천 명 가까운 리뷰를 받았다.

 

 

픽시(Pixie)컷의 휴먼 헤어 일반 가발

레이어드와 컬이 자연스럽게 들어간 숏컷 제품이다. 휴먼 헤어로 컬이나 염색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가 나오지만, 그 중에서도 사진과같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 제품이 가장 잘 팔린다. 8천 명의 리뷰를 받은 인기 제품이다.

 

 

중간 기장의 뱅이 있는 스트레이트 일반 가발

14인치 정도 기장의 신테틱 제품으로 컬이 가능한 내열 합성 섬유를 사용했다. 뱅 부분이 많이 두껍지 않아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움을잘 표현할 수 있는 어깨 기장의 스트레이트 스타일이다. 단일 블랙 색상보다는 블랙 바탕에 브라운 컬러의 스트립이 들어간 제품이 가장인기가 많다. 1만 3천 명의 소비자가 리뷰한 베스트 상품이다.

 

 

헤드밴드가 포함된 바디 웨이브 일반 가발

반가발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총기장 30인치 정도로, 앞부분의 스카프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사진처럼 번이나포니테일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가발 앞부분이 밴드로 제작되었고 패키지에 헤드밴드와 스카프가 포함되어 있다. 본인의 헤어컬러나 텍스처와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착용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착용하기 쉽고 기장 선택도 가능하다. 5점 만점에 4.3점, 4천5백 명의리뷰가 제품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휴먼 헤어 웨이브 헤드밴드 가발

100% 휴먼 헤어로 제작된 이 제품은 딥 웨이브임에도 불구하고 텍스처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기장은 10-28인치까지제공된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가발 둘레에 부착되어 있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Comb 4개가 있어 흘러내리지 않는다. 염색이나컬링이 가능하며 스카프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4.3의 높은 평점에 6천 개가 넘는 리뷰가 있다.

 

 

스테디셀러, 아프로 일반 가발

16인치 정도 길이로 흑인 여성의 천연 모발 텍스처와 가깝게 제작되어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일상생활뿐 아니라 다양한 룩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액세서리를 활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앞머리를 따로 블렌딩할 필요가 없고 착용이 간편하며 가벼운것이 특징이다. 5천 여 명의 소비자들이 올린 스타일링 팁이나 동영상, 긍정적인 리뷰가 제품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Bob 스타일 루즈 웨이브 일반 가발

블랙 컬러에 브라운 컬러 스트립이 추가된 이 제품은 어깨 기장의 Bob 스타일에 레이어가 있는 루즈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뱅부분은 본인의 얼굴에 맞게 컷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고,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나 너무 튀지 않는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이 가발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방법이다. 컬링이 가능한 원사를 사용했고 총기장은 16인치 정도. 아마존 평점 5점 만점에 4.2, 8천 명 가까운 소비자들이 좋은 리뷰를 남겼다.

 

 

롱한 기장감의 휴먼 헤어 웨이브 레이스 프런트 가발

휴먼 헤어로 제작된 이 제품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베이비 헤어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헤어는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눈에 잘 띄지 않는 레이스를 사용, 수작업으로 앞부분을 Plucking 하여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4인치 정도의 깊은 레이스가 가르마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도록 해준다. 3천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후기를 남겼으며 가발 제품 중에서 아마존평점이 가장 높은 4.6을 받았다.

 

 

 

TREND By JOO PARK
BNB 매거진 2023년 12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