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히든 아이템’을 찾아라

숨겨진 ‘히든 아이템’찾아라

뷰티서플라이에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는 만큼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이를 일일이 들여다보기란쉽지 않다. 주력 제품들 외에 최근 소매점에서 잘 팔리는 제품, 최근 SNS 동향을 통해 앞으로 판매가 잘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손님들에게 추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클레이 마스크

한 팩씩 포장되어 1회 사용이 가능한 클레이 마스크는 얼굴에 바르고 굳은 후에 씻어 내는 방식의 제품으로 말끔한 세안을 돕고모공 수축과 보습 효과를 준다.

Nicka K Facial Cooling Clay Mask

갈릭 손톱강화제

잦은 네일 아트 혹은 젤 스티커 등을 자주 사용한다면 손톱강화제는 필수다. 영양 결핍이나 질병이 있을 경우에도 손톱이 쉽게끊어질 수 있다. 갈릭 손톱강화제는 마늘의 미네랄 등의 영양분을 함유하여 손톱이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특히 손톱이 자라기 시작할 때 끝이 갈라지는 문제를 개선하는 기능이 있다.

Ruby Kiss Garlic Nail Strengthener

 

헤어&바디 미스트

헤어&바디 미스트는 생기를 잃은 머릿결에 사용하면 좋다. 푸석푸석한 머리에 뿌려 주면 잔머리를 진정시켜주고 모발 건강에도좋다. 글리터 성분이 추가돼 있다면 한층 더 반짝거리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은은한 향기는 덤~

Ebin NY Egyptian Diamond
Hair & Body Glitter Mist

 

페이크 노즈링

코 피어싱은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러나 피어스 착용을 위해서는 코를 뚫어야 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줘야 한다는 점, 직장이나 공식적인 자리 등에서는 착용하기 다소 부담스럽다는 점 등으로 인해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는사람들도 많다. 이런 이들에게는 페이크 노즈링이 그 대안이 될 수 있다.

뷰티서플라이에서 판매하는 페이크 노즈링 / 페이크 노즈링을 착용한 모습 ©Etsy

 

버닝(Burning) 오일

‘태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버닝, 그 뜻을 그대로 제품명에 사용한 버닝 오일은 초를 켜서 사용하는 디퓨저에서 쓸 수 있는것으로 집, 가게, 직장 등을 좋은 향이 나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아로마 성분이 있는 제품의 경우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버닝 오일

 

브레이더 밴드

손목에 시계처럼 착용해 사용할 수 있어 번거로움 해소,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는 브레이더 밴드, 휴대성이 좋고 편리해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코로나 시대 위생에도 좋고 블랙, 퍼플, 핑크 등 세 가지색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브레이더 밴드/브레이드 밴드를 착용한 후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한 유튜버 ©Karrill DaDiva Youtube

 

Trend BY Jeehye Ra 

BNB 매거진 2022년 4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