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림, SPETRA 전문 브레이딩 살롱 오픈

브레이더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세림, SPETRA 전문 브레이딩 살롱 오픈

 

안티 박테리아 SPETRA 원사를 제공하는 세림에서 브레이더와 손잡고 SPETRA를 전문으로 하는 브레이딩 살롱을 오픈했다. 지난 11월 13일 텍사스 알링턴에서 신규 오픈한 살롱의 상호는 ‘Tha Juan braid and Loc Shop’로 SPERTA 원사 헤어를 전문으로 다룬다는 의미와 브레이더의 이름을 조합한 것이다.

 

최초의 SPETRA 원사 전문 브레이딩 살롱 탄생

오픈 커팅식

살롱은 고객들이 브레이딩을 받는 동안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오렌지와 그레이 원목 색상이 어우러진 톤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버시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4개의 방으로 구획하여 브레이딩을 받는 동안 집중 케어를 받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헤어 케어 장비도 구비하여, 토탈 서비스가 가능한 최초의 Spetra 원사 제품 전문 브레이딩 살롱의 탄생이라 할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 1

세림은 브레이딩 미용 서비스의 고품질화를 위해 뛰어난 브레이더를 지원하는 방식을 택했다. 11년 경력의 전문 브레이더 Juanika Hulen 원장은 브레이더의 손을 다치지 않게 하는 안전성과 이치 프리 기능에 매료되어 Spetra원사로 만들어진 EZ브레이드를 주로 사용해왔던 인물이다. Spetra 원사가 브레이딩 헤어 시장의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하는 데 많은 조언과 아이디어를 제공해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세림은 살롱 오픈 전반에 관한 비용 지원과 살롱의 소유권을 그녀에게 넘겨주었다.

 

오픈식 날, 어머니를 안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Hulen 원장

브레이더의 꿈을 응원하다

대부분 자신의 가정집에서 시작하는 브레이더들에게 가장 큰 꿈이라면 본인의 살롱을 갖는 것이다.

세림은 앞으로 더 많은 브레이더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살롱 지원사업을 이어가고, 이를 통해 Spetra의 사용 기반 확대를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오픈 전반에 대한 재정 지원은 물론 Spetra에서 제작한 판촉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브레이더가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장기적으로는 Spetra 원사의 업사이클 제품들을 생산하여 Spetra의 안정성과 친환경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살롱 내부 모습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1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