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탑30 랭킹… 바캉스 메이크업 제품 강세

지금 아마존에서는

뷰티 탑30 랭킹… 바캉스 메이크업 제품 강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은 매출을 기반으로 판매된 모든 품목의 최근 판매량을 반영하여 매시간마다 ‘베스트셀러’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세부 항목별로 랭킹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이른바 잘 팔리는 제품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물론 매시간마다 달라지고 있지만 랭킹 30위의 순위의 변동은 크지 않다. 5월 초, 아마존에서 잘 팔린 뷰티 제품들은 무엇일까?

휴가철을 앞두고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속눈썹, 피부 결점을 보완해 주는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브러시 등 바캉스 메이크업 제품 등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여름철인 만큼 컬러감 있는 NYX아이라이너와 풍성함이 돋보이는 메이블린 볼륨 마스카라, 눈꼬리 쪽이 강조돼 섹시한 눈매를연출해 주는 Pooplunch 캣아이 속눈썹 등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긴 손잡이를 잘라내고 케이스를 별도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이고 촘촘한 솔로 더 매끄러운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Daubign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사용이 간편한 메이블린 컨실러가높은 평가를 받았다.

 

머리를 말리면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레브론 도구와 젖은 머리 상태에서 빗질을 할 수 있어 엉킨 머리를 풀기에좋은 wet 브러시, 그리고 포니테일이나 땋은 머리를 연출할 때 유용한 투명한 색의 Hoyols 머리끈이 긍정적인 소비자 후기를끌어냈다.

 

환절기에 마스크까지 쓰면서 각종 트러블이 나기 딱 좋은 때 필요한 Mighty 여드름 패치,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됐지만 이 브랜드의 제품이 인기 있는 이유는 붙이고 화장을 해도 잘 가려지고 촉촉함이 유지되기 때문에 가렵지 않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샌들의 계절, 말랑한 발꿈치를 위한 Kerasal 풋 케어 제품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목록을 살펴보면 최근 미국 내 소비자들의 동향을 파악하기 쉽다. 관심 있는 제품의 고객 리뷰를 살펴보는 것도 고객의 니즈를 비교적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온라인 뷰티서플라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더욱대규모 플랫폼 시장 현황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Busines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6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