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서플라이 매출  UP시켜줄 인기 제품

뷰티서플라이 매출  UP시켜줄 인기 제품

뷰티서플라이 매장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소매업체이다. 대형 매장보다 단골손님 확보도 쉽고 회사 정책 같은 제약 없이 제품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 인기몰이 중인 제품을 찾아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매상을 올리는 데도 도움이 되며 트렌드를 빨리 파악하고 움직인다는 인상을 주게 되어 매장 이미지 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립스틱이 아닌 립 스테인(Lip Stain)

Google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립 스테인은 매달 6만 건의 검색이 이루어졌으며, 2022년부터 꾸준히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의 립스틱보다 가볍게 발라지고 컬러가 오래가며 자연스러운 색감 연출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화장품 업체에서 이미 출시가 되어 있고 뷰티서플라이 매장에서도 찾을 수 있는 제품이지만, 제품을 구매할 때 립스틱보다는 립 스테인 위주의 제품으로 컬러의 다양하게 구비해 놓는 전략이 필요하다.

앱솔루트 뉴욕 사의 립 스테인(Lip Stain) 제품
사진 출처: absolutenewyork.com

 

강아지 장난감이나 액세서리

애완동물 장난감 시장은 81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2023년 상반기에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강아지 장난감’ Pet Toy는 월평균 검색 횟수가 21만 회에 달하며 계속해서 증가 추세이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구 수가 계속 증가하면서 앞으로도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강아지 장난감과 애완동물 액세서리를 함께 판매해 보도록 하자.

Zeaxuie 23 Pack Luxury Dog Chew Toys for Puppy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애완견 장난감.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해도 좋다.
사진 출처: 아마존

 

휴대용 텀블러

환경 보호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캠핑이나 하이킹, 여행이나 운동 혹은 일상에서 사용 가능한 텀블러 제품이 2027년까지 연평균 9.1%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도 텀블러는 한 달에 500만 개 이상의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텀블러 제품을 제품군에 추가해 보면 어떨까?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텀블러 제품. 디자인과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 판매하도록 한다. 
사진 출처: 아마존

 

향초(Scented Candles)와 디퓨져

향초는 겨울 실내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거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사용되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개인적인 명상을 즐기는 웰빙 라이프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급진적인 소비가 늘어나기보다는 꾸준히 증가하는 제품군에 속한다. 향초 이외에 디퓨져 제품의 판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향초와 디퓨져 제품   
사진 출처: 아마존

 

인사말 카드

생일 축하나 위로 등 간단한 인사말을 전하기 위한 카드는 자주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다. 카드 가격이 보통 4불이 넘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데, 1불 정도 선의 저렴한 가격에 손님들이 구입할 수 있는 카드 섹션을 마련해보자. 달러 매장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중의 하나가 인사말 카드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 Dollar Tree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제품

건강을 유지하려는 전 세계적인 노력으로 피트니스 장비 및 액세서리는 300억에 달하는 규모로 성장하는 산업이다. 요가 매트나 운동용 레깅스, 스포츠 브라도 판매하기 좋은 제품. 특히 레깅스의 경우 운동할 때나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으므로 질 좋은 제품으로 갖춰두면 매상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거나 요가 수업을 들을 때 반드시 필요한 요가 매트
사진 출처:아마존

운동용으로 제작된 탄탄한 소재의 레깅스, 일상복으로도 착용한다.
사진 출처: dodo Inc.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 세계 인구의 약 86.11%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2030년까지 4,1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휴대폰 케이스부터 내구성이 뛰어난 화면 보호 장치까지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뷰티서플라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은 수익창출에 좋은 방안이 될 것이다. 매장 한 켠을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용 칸으로 만들어 홍보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이다.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웹사이트 www.shopmissa.com. 실용적이고도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는 제품을 판매한다.

 

 

TREND By JOO PARK
BNB 매거진 2024년 3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