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헤어도 스타일링 한다!

베이비 헤어도 스타일링 한다!

헤어젤을 이용해서 뒤쪽으로 바짝 붙여 넘겼던 베이비 헤어가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베이비 헤어만 잘 스타일링해도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을 주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비 헤어를 얼마나 빼느냐 또한 어떻게 컬을 넣는지에 따라 정말 다양하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다. FW 런웨이 쇼에서는 더욱 과감한 표현의 베이비 헤어스타일을 한 모델들이 등장했고, 유명한 가수 케이티 페리(Kate Perry), 리한나, 비욘세 등도 베이비 헤어 스타일링에 더욱 치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베이비 헤어, 이제는 트렌드다.

베이비 헤어는 나의 머리 스타일과 관계없이 아주 개성 있고 독창적인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을 복고풍이나 혹은 현대 감각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베이비 헤어에 관심을 가져보자

트렌디한 베이비 헤어 스타일 How to: CREATE TRENDY BABY HAIRS ft Jessie Hair Selection || Assalaxx


트렌디한 베이비 헤어 스타일
EDGES AND BUN TUTORIAL | How To Style Your Edges 3 Different Ways | Margitu Adamo

베이비 헤어, 어떻게 스타일링 하나?

마스카라와 비슷하게 생긴 툴이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데,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브러시로 이마에 있는 베이비 헤어의 미세한 가닥 하나하나를 정교하게 빗어 웨이브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칫솔 모양의 빗으로 젤을 바르고 브러시로 베이비 헤어를 빗어준후 원하는 패턴을 이마 위에 그려주면 된다. 모발이 들뜨지 않도록 헤어 드라이어로 잘 정돈하면서 가는 빗으로 베이비 헤어를빗어준다. 스타일링 한 후에 젤이나 스타일링 제품으로 베이비 헤어를 고정시키면 된다.

가장자리 정돈하는 법<유튜브: HOW TO LAY YOUR EDGES | Sonnis Love>

 

베이비 헤어, 스타일링 꿀팁

베이비 헤어는 젖은 머리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그래야 스타일링 하기가 쉽다. 베이비 헤어용 빗이 따로 없다면 깨끗하고 사용하지 않은 칫솔을 사용하면 훨씬 좋다. 오일 성분이 적고 수분이 많으며, 알코올이 많이 포함되지 않은 헤어젤 제품을사용하는 것도 포인트. 에지 컨트롤 제품을 선택했다면, 칫솔에 소량을 묻힌 후 원하는 모양에 따라 곡선이나 물결 모양 등으로시도해 본다.

베이비 헤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스타일링한 베이비 헤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하이 포니테일이나 하이 퍼프 혹은 단정하게 올린 번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콘로우(Cornrow)스타일이나 브레이딩 헤어에도 다양하게 어울리는 베이비 헤어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해 보자.

베이비 헤어 스타일링 Step by step

물로 스프레이 하기

베이비 헤어를 스타일링 하기 위해서는 머리 전체가 젖은 상태에서 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베이비 헤어 쪽에물을 뿌려 축축하게 만든다.

헤어 드라이로 고정하기

베이비 헤어가 젖은 상태에서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이마를 누르면서 머리를 잡고 원하는 방향으로 컬을 만든다. 베이비 헤어는금방 마르기 때문에 오랫동안 열을 가하지 않도록 한다. 3초 정도면 적당하다.

칫솔 사용하기

손가락 끝만 이용하면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하기 어렵기 때문에 칫솔을 사용하여 세밀하게 고정할 수 있다. 스타일링 제품을 바른 뒤 칫솔로 헤어라인 위로 살짝 쓰다듬어 주며 머릿결을 정돈한다.

칫솔을 사용한 스타일링 방법<유튜브: Laying Your Edges 101 | FabulousBre>

헤어스프레이로 정돈하기

베이비 헤어 스타일링이 완성된 후에는 헤어스프레이로 고정시켜야 한다. 스프레이는 과도하지 않게 적당량을 골고루 잘 뿌리도록 한다.

베이비 헤어용 브러시/KISS사 제품, 쓰임새에 따라 다른 종류가 구비되어 있다.

 

트렌드 BY Joo Park

BNB 매거진 2022년 1월호 ©bnbmag.com

[/vc_column_inner][/vc_row_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