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2022 조지아 트레이드 쇼

미리 가보는 2022 조지아 트레이드 쇼

2019년 제12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가 2022년 3월 27일(일요일) 캅 갤러리아 몰(Cobb Galleria Centre)에서 열린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GABSA)에서 주최하는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는 매년 봄 시즌에 맞추어 소매 업주와 도매상의 원활하고 내실 있는 정보를 교환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해왔지만, 지난해에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개최되지 못했다.

이번 2022 Georgia Beauty Trade Show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제한되었던 벤더들과 소매 업주의 열망을 해소할 기회이자 또다른 비즈니스의 도약점으로서 기대가 크다.

 

지난 뷰티 쇼 다시 보기

2020년 제13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

코비드 초기 상황이었음에도 헤어, 코스메틱, 잡화 등 총 60여 곳의 도매업체가 참가하였고, 300여 명의 소매점 업주들이 방문하여 성황을 이뤘다.

 

2019년 제12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

헤어, 케미컬, 화장품, 잡화 등 총 80여 개 업체가 참가, 250여 개의 부스를 채웠다. 부대 행사로 인기 가전제품은 물론 2만불 상당의 자동차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2022년 뷰티 쇼 미리 보기

주최측은 1년의 공백 후 재개된 이번 트레이드 쇼가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갖추고 있다. 쇼 활성화를 위해 장거리에서 오는 바이어들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행사 당일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고, Bear’s Best에서 선착순 80명 친선 골프가 개최되며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은 협회 운영진과의 일문일답 >>

  1. 이번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 쇼의 특징은? 새롭게 급부상하는 헤어업체들과 요즘 큰 강세를 보이는 코스메틱 분야 및 포스기 시스템, 각종 미용 잡화, 쥬얼리, 케미컬, 선글라스, 의류, 신발, 건강용품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는 동남부 최대 규모의 뷰티 트레이드 쇼입니다. 한인 뷰티쇼로서는 미 전역 최대 규모(205개 부스)로 벤더와 바이어들이 공존하며 상생할 수 있는 뷰티 업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입니다.
  2. 코로나 재확산 상황에서 방역은 어떻게? 참가자들은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스마트 클린 게이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자동 온도측정으로 개개인의 건강 상태를 측정하여 1차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거죠. 이후 자동 센서 손 소독과 전신 소독을 통하여 2차 감염예방을 최소화합니다. 행사장 내에는 공기 살균 기능이 있는 기계를 설치하여 실내에 존재할 수 있는 유해세균 등을 사전에 차단하고 쇼 당일 많은 인파에 의한 유해세균 또한 미연에 방지하는 시스템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3. 올해 경품 행사 규모는? 1등 장수옥침대와 반신욕기, 2등 최신 고급형 마사지 체어, 3등 골든키에서 제공하는 무인 키오스크 등 약 10만 불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나눠줄 예정입니다.
  4. 이번 쇼의 기대효과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의 새 집행부는 동남부 8개주(Georgia, Alabama, Mississippi, N.Carolina, S.Carolina, Tennessee, Frieda, Louisiana.) 지역을 포괄하는 네트워크를 구축 중에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이번 트레이드 쇼를 계기로 신상품 소개는 물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하여 저희 협회와 함께 동남부 지역의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하고, 동시에 도소매 업소 간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여 비즈니스를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770-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3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