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제13차 NFBS Trade Show

미리 가보는 제13차 NFBS Trade Show

 

미주 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이하 NFBS, 총회장 조원형)에서는 오는 7 월 16 일 뉴저지 시카커스 소재 메도우랜드 익스플로션 센터에서 제13차 NFBS 트레이드 쇼를 개최한다. 메도우랜드는 제3차 트레이드 쇼 이후 꾸준히 행사가 개최되어온 곳이다. 이번 행사에는 예년보다 상당수 늘어난 헤어 회사와 주얼리, 잡화 회사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특히 쇼 준비위원회에서는 신생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13차 NFBS 트레이드 쇼 준비위원회(이하 준비위, 준비위원장 이재춘)는 2023년 2월 19일 ~2월 21일 뉴욕/뉴저지 지역의 업체 방문을 시작으로, 3월27일~29일 로스앤젤레스를 포함한 서부지역, 4월 10일~4월 11일까지 애틀랜타 지역, 그리고 4월 24일~4월 25일까지 시카고 지역 업체들을 방문하여 NFBS 트레이드 쇼 참여를 도모했으며 동시에 도/소매업체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서로 의견을 소통하는 장으로서 상생에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NFBS 측은 지난 2022년 제12차 트레이드 쇼에 비해 더 많은 참여 업체들의 협조와 지지로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하고 알차게, 성공적으로 개최할 자신감을 갖고 도/소매업체 모두가 윈윈하는 행사로 만들 것을 피력했다. 4 월 말 기준으로 90%의 부스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12 개 업체와는 막바지 협의가 진행 중이다.

한편 준비위는 2023년 4월 9일 조지아 귀넷 카운티 소재의 호텔 로비에서 쇼 준비위원회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뉴욕, 뉴저지, 서부지역 업체 방문의 성과 보고와 더불어 앞둔 동부 지역 업체들에 대한 적극적인 쇼 유치 방향 논의가 이루어졌고, 쇼 경품과 이벤트 선정에 대한 논의도 뒤따랐다. 이번 NFBS 트레이드 쇼의 경품으로는 부부 동반의 알래스카 크루즈(항공료 포함), 명품 핸드백 및 액세서리, POS 시스템, 정관장 외 다양한 상품이 참가자들에게 추첨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NICKA-K 협찬으로 행사 당일 모든 참가자들에게 뉴욕을 배경으로 한 즉석사진을 액자에 담아 증정할 예정이며, 쇼 다음 날인 7월 17일에는 IVY KISS 사의 협찬으로 뉴욕 명소 관광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Absolute NY, FMS POS, Sassy, Universal 사 등에서 다양한 물품과 경품을 협찬한다.

코로나19 의 우려 속에서 4 년 만에 개최되었던 지난 제12차 NFBS 트레이드 쇼는 벤더 500여 명과 바이어 1,800~1,900 명을 포함, 총 2,400여 명 참가 규모로 역대 어느 뷰티 트레이드 쇼보다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준비위에서는 올해 제13차 NFBS 트레이드 쇼 또한 일반 참관객들에게 좀 더 많은 아이템을 접하여 안목을 넓히게 함은 물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제품 구입 시 할인 폭을 넓히고자 다수 업체와 협의 중에 있으며, 다양한 업종의 업체에 참여를 유도하여 뷰티서플라이 소매 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생산 및 도매업체를 발굴함으로써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하고 업계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다수의 참관객들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헤어, 패션, 잡화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는 쇼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뷰티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쇼 딜(Show Deal)과 신제품을 접할 기회로서 선택과 집중의 장을 마련하니, 뷰티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제13차 NFBS Trade Show
날짜: 7월 16일
장소: Meadowland Expo Center(355 Plaza Drive Secaucus, NJ07094)
문의: 551)497-0266/ nfbsts@gmail.com

 

INDUSTRIAL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3년 6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