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짐 폭발하는 백투 스쿨 스타일

Oh! Boy! 멋짐 폭발하는 백투 스쿨 스타일

 

남자아이라고 해서 헤어스타일에 신경 쓰지 말란 법은 없다. 오히려 남자아이들일수록 헤어스타일에 더욱 신경을 써야 깔끔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휴가철 패션부터 백투 스쿨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모아봤다.

헤어1

Tight Kinky Locks with Side Fade

두피 부분에 바짝 붙여 타이트하게 컬을 말아 Lock을 한 후 양쪽 사이드 부분은 Fade로 깔끔하게 정리했다. 남자 헤어 기본 스타일이지만 가장 깨끗하고 관리가 쉬운 스타일. 앞부분은 면도날(Razor)로 Shape를 만들면서 정리한다.

헤어2

Kids Mohawk

모학 스타일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 탑 부분 부터 뒤쪽까지 모장을 길게 남긴 후 사이드 부분을 깔끔하게 Shave 한다. 헤어 텍스처에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헤어3

Textured Spikes with Hard Part

곱슬머리보다는 스트레이트성 모장을 가진 아이에게 적합. 젤을 발라 위로 뾰족하게 스타일을 한 후 인위적으로 가르마를 주어 스타일 리시하게 연출했다. 사이드 부분은 Fade로 정리한다.

헤어4

Messy Curls on Top with Low Fade

요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가장 핫한 스타일. 탑 부분은 정리가 안된 듯 멋스럽게 기른 컬에 사이드 부분은 Fade로 깔끔하게 정리했다. 타이트한 컬보다는 풀어진 듯한 루즈한 컬이 더 잘 어울린다.

헤어5

Short Updo with Shaved Sides

80년대 영화에서나 자주 볼법한 스타일이 컴백했다. 타이트한 컬을 가진 소년들에게 적합. 계절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스타일링 가능하며 탑 부분 머리가 기를 때마다 모양을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정리해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헤어6

Styled Heartbeat Design

평범한 모학 스타일에 면도칼로 Heart beat 디자인을 넣어 독특함을 더했다. 사이드 부분 역시 Fade로 깔끔하게 정리한다. Heart beat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모양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헤어7

Colored Curly Top with Fade Side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컬러 혹은 탈색을 해서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짧은 컬보다는 길고 부드럽게 말린 컬에 더욱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 스타일 역시 사이드 부분은 Fade로 깔끔하게 정리한다.

헤어8

Blowout Hairstyle

요즘 가장 핫 트렌드. 헤어젤을 이용해 탑 부부분의 긴 컬이 지저분하게 날리지 않도록 정리한다. 바람에 날린 듯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라 Blowout이라 불린다. 사이드 부분에는 디자인을 넣거나 Fade로 정리한다.

헤어89PNG

Short Hair All Over

가장 깔끔하면서 간단한 헤어스타일이지만 가장자리 부분을 깨끗하게 잘 정리해주어야 스타일이 살아난다. 면도칼(Razor)로 이마 부분에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디자인을 넣어 완성한 스타일.

헤어10

Braided Cornrows

관리가 가장 쉽고 가장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Cornrow 스타일. Braid에 약간의 변형을 주어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가장 자리 부분에 잔머리는 Fade 컷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헤어 트렌드 글 Joo Park
BNB 매거진 2019년 7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