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눈매를 그리다

매력적인 눈매를 그리다

Absolute NY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을 할 때 눈 주위에 라인을 그려 눈이 또렷하고 커 보이는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뷰티서플라이 소매점에서는 매우 많은 종류의 아이라이너가 판매된다. 아이라이너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그 특징은 어떻게 다른지 간단히 알아보자.

리퀴드 타입: 가늘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릴수 있으나 초보자가 사용하기 어렵다.

 

붓 펜 타입: 또렷하면서 선명하게 아이라인을그릴 수 있다. 사용방법도 쉬운 편이다.

 

펜슬 타입: 사용하기 쉬우나 섬세한 라인 표현이 어렵고 지속력이 낮으며 약간 번질 수 있다.

 

젤 타입: 펜슬보다 또렷한 표현이 가능하고붓 펜 타입보다 사용이 쉬우나 브러쉬를 사용해야 한다.

 

오토젤 타입: 립스틱처럼 뒷부분을 돌리면 심이 나오는 제품으로 젤 타입의 장점을 그대로 갖고 있다. 사용이 간편하다.

 

앱솔루트 뉴욕 (Absolute NY) 의 GLIDE &GLAM GEL EYE LINER는 보다 얇은 1.5 MM 두께의 GEL LINER로 섬세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14가지 색상의 오토 타입 제품으로 사용법이 간단하다. 젤 타입으로 발림성이 우수하며, 땀으로 인한 눈가 번짐으로부터 메이크업을 지켜내는WATERPROOF 기능이 있다. 젤 타입과 오토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발색이 선명하고 색상이 섞이는 블렌딩이 수월하여 아이섀도우와 함께 사용할 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코스메틱 글 BNB 편집부
BNB 매거진 2019년 1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