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장학 프로그램 진행

 

Ivy Beauty사와 Feel Beauty Supply는 지난해 10월 Professional Beauty Association(이하 PBA)과 협력하여 총 10명의 뷰티 스쿨 재학생에게$25,000 상당의 장학 기금이 수여되는 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장학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Ivy Beauty x Feel Beauty Supply 장학금은 마감일인 오는 1월 24일까지 PBA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학금은 3월 10일까지 신청서 검토 후2023년 5월 9일 PBA 뷰티 전문가 및 NCA 부문의 의장이 임명한 위원회에서 학생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며, 미 사용된 장학 기금은 다음 순위 지원자들에게수여된다. Ivy Beauty x Feel Beauty 장학금 수혜자는 18세 이상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대상자로 미용 · 이발 또는 헤어 스타일링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공인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에 한한다.

Ivy Beauty 사와 Feel Beauty Supply사는 이번 장학 프로그램에 대해 “양사 간의 오랜 관계를 장학 프로그램이라는 협력을 통해 뷰티 업계 커리어로의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의 교육과 성장에 공헌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뷰티 산업 발전의 큰 축인 전문가들에게 고품질의 트렌디한 제품을 제공하는회사로서 뷰티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련 커뮤니티에 환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장학 기부 활동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

 

COVER STORY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12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