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뷰티 업계의 사회공헌 소식들

계속되는 뷰티 업계의 사회공헌 소식들

 

Sensationnel@

흑인 여성, 어린이, 학생을 위한 비영리 단체에 10만달러 기부

Sensationnel@ 은 흑인 여성, 어린이, 학생들을 위해 활동중인 4개 비영리 단체에 총 10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발표했다. 기부 단체로 선정된 기관은<Black Girls Code>, <United Negro College Fund (UNCF)>, <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 <The Loveland Foundation>등이다.

통 큰 기부를 결심한 Sensationnel@의 Louis Choi 부사장은 “매년 2월은 ‘흑인 역사의 달(Black History Month)’로서, 흑인 공동체의 발전을 위해 큰 공헌을 한 사람들의 역사를 기리는 시기였다”고 말하며, “이 시기를 맞이해 흑인 역사에 대한 존중과 의미에 되새기면서, 흑인들의 더 나은 미래를 지원하는 사람들을 후원하기를 원했다”고 기부의 계기를 밝혔다.

Sensationnel@의 기부를 받은 단체 중 <Black Girls Code>는 2011년부터 흑인 여성들의 디지털 격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온 단체이다. 흑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프로그램과 워크숍 등을 통해 흑인 여성들이 기술을 익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United Negro College Fund>과<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는 흑인 대학의 설립과 흑인의 고등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마지막으로, <Loveland Foundation>은 정신적인 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는 흑인 여성들의 치료를 위해 기금을 모으고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Sensationnel@의 기부를 받은 <Thurgood Marshall College Fund>의 Betsy Burton-Strunk 부사장는 “우리는 Sensationnel@의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Sensationnel@ 은 헤어 스타일로 개인의 아름다움 표현을 통해 흑인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큰 영향을 끼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그들의 직접적인 지원에 감사한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Sensationnel@의 Louis Choi부사장은 “헤어 업계에서 1위 브랜드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지원에 있어서도 1위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할 것”이라고 밝히며, “우리는 흑인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더 많은 비영리 단체와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사회환원 계획을 전했다.

 

 

Ampro

테네시 주 학교에 6,300갤런 손세정제 전달

Shine n Jam이라는 헤어 젤로 유명한 ampro는 지난 3월, 자사의 본사와 공장이 있는 테네시주의 Shelby 카운티 디스트릭 학교에 자체 생산한 총6,300갤런의 손세정제를 기부했다고 전해왔다. 기부한 제품으로 이 지역 학교의 교실마다 1갤런짜리 손세정제 한통씩 비치할 예정이라고 한다.

Ampro의 Jack Sammons 회장은 “우리가 생산한 손세정제를 트럭 4대에 실어 Shelby County 학교들에 기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Ampro 제품은 Memphis바로 여기에서 만들어집니다. 학생들을 안전하게 다시 교실로 돌아갈 수 있게 만들기 위해, 교육감 Joris Ray 및 모든 교사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mpro는 2020 년 초 코로나가 발발했을 때 헤어 스타일링 젤 제조라인을 손 소독제로 변경해서 지역 사회와 필수 직종에서 일하는 근로자를 위해 공급해왔다.

Shelby 카운티 교육감 Joris M. Ray 박사는 “학생들을 다시 학교로 안전하게 등교시키기 위한 운동인 ‘#ReturnStronger’를 위해 Ampro가 큰 힘을 보탰다”고 하며, “이 지원은 우리 카운티 전역의 학생들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helby County School District의 교육감 Dr. Joris M. Ray(왼쪽), Ampro Industries. Inc.의 Jack Sammons 회장(오른쪽)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1년 5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