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칸쿤으로!”, “해 보자 브레이딩!”

“가자 칸쿤으로!”, “해 보자 브레이딩!”

2019 미주 조지아 트레이드 페스티발 -I & I HAIR 부스 이야기

최근의 뷰티 쇼에 가보면 늘 눈에 띄는 회사가 있다. 그 회사의 부스에 가면 더 오래 머물고 싶다. 바로 EZBRAID 제품을 성공시킨 INNOCENCE COLLECTIONS (I&I HAIR)사의 부스이다. 2016년에 개발 출시한 EZBRAID가 대히트 함으로써 급속도의 성장세를 보이는 I & I HAIR는 젊은 회사다. 활기찬 에너지의 주인공들로 직원들의 열정이 늘 넘친다 . 이번 쇼에서도 무거운 정장보다는 캐주얼한 청바지와 색색깔의 밝은 단체 티셔츠를 입고 손님들을 맞이하는 직원들의 즐거운 모습이 더욱 눈에 띄었다 . 특히, 지난 6월 30일. 조지아에서 열린 제2회 UGBSA 뷰티 쇼에 참여한 I & I HAIR는 포토 부스를 갖춘 디스플레이와 직접 머리를 시연할 수 있는 체험관,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가지고 나왔다. EZBRAID를 비롯한 화려한 컬러로 인기를 몰고 있는 PLATINUM, RAINBOW EZBRAID, 그리고 EZCROCHET를 선보여 방문객들의 발길을끄는 데 충분했다.

I & I HAIR는 네이티브 브레이더에게 받는 브레이딩 체험으로 평소에 제품만 판매하는 소매점 점주들이 실제로 머리를 땋아 보기도 하고 직접 땋는 방법을 배워볼 수 있도록 제공하였다. 또한 칸쿤 여행지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 현 대표는 EZBRAID가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전국의 소매점 점주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제품, 흑인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정진하고,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감사 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인더스트리 뉴스 글 BNB 편집부
BNB 매거진 2019년 8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