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미소협 정기총회 성료…”한인 소매상 위해 노력”

SC미소협 정기총회 성료…”한인 소매상 위해 노력”

SC미소협(사우스캐롤라이나 미용재료상 소매상인협회, 회장 존 정 John Chung)은 지난 1월 23일 일요일 콜롬비아에 위치한 플래밍 그릴 슈프림 뷔페(Flaming Grill Supreme Buffet)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 회순에 의거 최윤식 재무 부회장은 “지난해 열린 송년회를 포함한 2021년 한 해 동안의 협회 총 수입과 지출의 재무 보고 및 정회원비 납부, 미수금에 대한 재정 보고를 통해 회원들에게 협회 재정 상황에 대해 알렸다. 또한 협회 회원들 간의 참여도 및 재정 증대의 도움을 주기 위한 재정 플랜팀을 발족하기로 했다.

회의에서는 집행부 논의를 거친 ‘도매상 상품권 정회원 무료 배포안’을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협회가 일정 액수를 정해 이 비용으로 몇 도매상의 상품권을 구매 한 후 정회원들에게 분배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밖에도 사우스 캐롤라이나 지역 회원사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논의가 이뤄졌고, 한인 소매상들의 저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는 데 의견을 같이 했다. 협회는 콜롬비아 지역을 비롯해 그린빌과 찰스턴 지역의 소매상까지 두루 살펴나갈 계획이다.

협회는 이번 달(3월 중)모임을 개최하고 이번 정기총회에서 논의된 내용들을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존 정 회장은 지면으로나마  故양영선 전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 8-9대 회장에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2년 3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