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그룹, 뷰티 업계 관계자 본사 초청 행사
7월17일 KISS Group은 미 전역의 뷰티서플라이 관계자 250명을 초청하여 『2023 KISS 방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작년에 130명 규모로 열렸던 이 행사는 뷰티 업계 종사자라면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필수 코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청자가 몰려 모집 인원을 2배로 확대했을 정도로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뉴욕 명소 관광을 시작으로 KISS 본사 견학 및 뷰티서플라이 스토어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최신 뷰티 트렌드 세미나 등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성원 속에 마무리되었다.
오전 일찍 시작된 관광은 최근 뉴욕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핫 스팟으로 꼽히는 베슬, 엣지 전망대 등 허드슨 야드와 첼시 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여 뉴욕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KISS Group 본사 직원들이 직접 투어 일정에 참여, 참가자들이 불편함 없이 뉴욕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눈길을 끌었다.
관광을 마친 후에는 Port Washington에 위치한 KISS Group본사 투어가 이어졌다. 행사 참석자들은 KISS의 첨단 제품들이 개발되는 오피스와 자연 친화적인 본사 건물, 아침∙점심∙저녁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사내 식당, 실내 체육관과 헬스장, KISS 제품들을 전시해 둔 쇼룸 등 다양한 공간들을 직접 둘러보며 KISS의 발전상을 실감했다.
이어서 대강당 ‘KISS Dream Arena’에서는 뷰티서플라이 스토어 운영의 성과를 높이고 업계의 성장을 도모하는 세미나가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미국 MZ 세대의 소비 트렌드, 소비자가 바라는 BS Store의 모습, 뷰티 제품 최신 트렌드 등을 주제로 참석자들이 업계의 흐름을 파악하고 업소의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이 제공되었다.
긴 하루의 일정은 특별한 만찬으로 마무리되었다. 풍성한 한식 뷔페와 함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보물 찾기, 댄스 배틀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은 잠시나마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참석자들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각지의 동종업계 종사자들과 소통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했고, 한 참석자는 참가 소감을 묻자 “KISS In your Success Story라는 행사 테마처럼 이번 방문을 통해 지난 30여년간 한인 뷰티 업계의 성장 과정에 KISS의 공헌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고 답했다.
행사를 주관한 KISS Group의 관계자는 “KISS의 고객이자 동반자로 오랜 기간 같은 길을 걸어온 뷰티 업계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뷰티서플라이 업계 발전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나누고 발전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