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SA, 전남교육청과 MOU 체결 및 장학기금 골프대회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서플라이 협회(이하 GABSA, 회장 이강하)가 청소년 교육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두 가지 뜻깊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전남교육청과 업무협약 체결
지난 9월 1일, 조지아 둘루스에서 전남교육청 김대중 교육감과 GABSA 이강하 회장이 ‘청소년 체육, 뷰티 융합 글로컬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은 한·미 지역 청소년 교육 및 문화 교류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양 기관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앞서 8월 29일, 앨라배마 트로이 대학에서 열린 전남교육청 산하 꿈실현센터의 ‘K-에듀 센터’ 개소식에도 GABSA 이강하 회장과 박재종 감사가 참석했다. 이날 GABSA는 5,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청소년들의 미래와 꿈을 응원했다.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 개최
9월 9일 Chateau Elan Golf Club에서는 GABSA 주최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가 열렸다. 총 83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는 40여 개 뷰티 도매업체와 지역 협회, 한인단체 및 단체장, 개인 후원자들이 함께하며 교육 기금 마련에 힘을 보탰다.
이날 조성된 장학기금은 오는 12월 7일 열리는 ‘조지아 뷰티 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문의: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서플라이 협회(GABSA), 770-454-7993
회장: 이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