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급여보호프로그램(PPP)

중소기업 급여보호프로그램(PPP)

대출금 상환 감면 가능

22천억달러의 경기 부양책의 일환으로 서명된 Coronavirus Aid, Relief, and Economic Security (CARES) Act 의해 3,200 달러 규모의 중소기업 대출 프로그램이 나왔다. 일명 “Paycheck Protection Program”(PPP)이라는 새로운 SBA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 대출 프로그램이 그것이다. PPP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막대한 자금난을 겪고 있는 우리 뷰티서플라이 업계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개요
PPP 소기업에게 급여 기타 운영 비용 충당을 돕기 위해 최대 $10,000,000 대출금을 제공한다. 대출 최대 8 간의 급여, 모기지이자, 임대료 유틸리티 비용을 감면받을 있는 내용도 포함되었다. 원금 상환과 이자 납부도 6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유예된다. 2020 2 15일과 2020 6 30 사이에 COVID-19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이 신청할 있다. 프로그램은 2020 2 15 이후 이미 해고된 근로자를 재고용할 있도록 소급적용 된다. 대출은 2020 6 30일까지 가능하다.

자격요건
2020 2 15 이전부터 운영되고 있었던 종업원 500 미만의 중소 사업체.

대출한도
최대 대출 규모는 대출이 이루어지기 1 동안의 평균 급여 비용의 250% 초과할 없고 최대 천만 달러까지 가능하다.

대출금 사용처 제한
• 인건비(payroll costs): 직원 월급, 급여, 유급 휴가/병가, 육아휴직, 퇴직금, 퇴직연금, 보상금에 대한 또는 지방 세금
Group health care benefits 연관된 비용(. Insurance premiums)
직원 커미션/
모기지 금리, 렌트 (임대차 계약, 유틸리티 또는 2 15 이전 채무에 대한 이자 포함)
PPP 대출은 $100,000 이상의 월급을 주는데 쓰여서는 안된다.

대출기간
• 최대 대출기간: 10
• 최대 이자율: 4%
• 대출수수료: 없음
• 선불수수료: 없음(SBA 청구한 대출기관에 대한 신청수수료 상한을 설정한다).

대출감면(Loan Forgiveness)
2/15~6/30 기간 8 동안 발생한 급여비용과 모기지 이자, 임차료 유틸리티의 지불 금액에 대해 대출 기관에 감면을 신청할 있다. 감면을 신청할 다음 정보를 제출해야 한다.
급여 직원 , 급여, IRS 급여 소득세 신고 실업 보험 신고를 확인하는 서류
임대료, 모기지이자, 유틸리티 기타 부채의 지불을 확인하는 서류
** 감면되지 않은 대출금은 최대 10년의 대출원금으로 이월된다.

신청방법
SBA 의해 승인된 대출기관을 통해 신청할 있다.

다른 SBA 대출과 함께 급여 보호 대출을 사용할 있나?
그렇다. , 프로그램의 자금을 동일한 목적으로는 사용할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