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MET GALA, 수많은 별들이 빛나는 밤, VIVACE 헤어도 빛났다

2025년 MET GALA,
수많은 별들이 빛나는 밤, VIVACE 헤어도 빛났다

Embed from Getty Images

Embed from Getty Images

 

지난 5월, 전 세계 패션·문화계의 이목이 집중된 MET GALA(The Costume Institute Benefit)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앞에서 열렸다. 1948년 시작된 이 행사는 매년 500여 명의 패션, 예술, 스포츠, 정치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초청되며, ‘패션계의 가장 큰 밤(The Biggest Night in Fashion)’으로 불린다.

2025년 테마는 ‘Superfine: Tailoring Black Style’. 흑인 커뮤니티의 스타일과 정체성을 조명하는 이번 주제를 바탕으로,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카디 비(CARDI B), 리조(LIZZO), 리한나(Rihanna), 블랙핑크의  로제·제니·리사 등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패션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 헤어 브랜드 Vivace(비바체)는 인기 셀럽 카디 비(Cardi B)와 리조(Lizzo)의 헤어 스타일링 파트너로 참여하며 글로벌 미디어를 비롯해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카디 비(CARDI B)는 Vivace의 대표 제품인G-CLEF Deep Wave 28”  을 사용해 조형적이며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고밀도 인모 기반으로, 컬 텍스처와 유지력 면에서 포멀 이벤트에 적합한 고정력과 연출 가능성을 제공한다.

리조(LIZZO)는Saemoshi Body Wave 18” #613 컬러를 통해 황금빛 블론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해당 제품은 높은 탈색 내구성과 밝은 색감 구현력으로, 컬러 강조가 필요한 고감도 스타일링에 자주 선택된다.

Vivace 관계자는 “이번 MET GALA 행사에서 Vivace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제품 라인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으며, 동시에 문화적 메시지를 담아내는 매개체로 작용한 뜻깊은 사례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Vivace는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고급 스타일링에 대한 수요가 높은 시장을 타깃으로 한 확장 전략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INDUSTRY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5년 7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