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년회에 모인 참석자들.
굿바이 2025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협회UGBSA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협회(이하, UGBSA)는 12월 14일 둘루스 칸톤 하우스 이벤트홀에서 ‘2025 뷰티 송년회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활동을 결산하고, 2026년 새롭게 출발하는 ‘GKBSA(Georgia Korea Beauty Supply Association)’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 한 해 공동구매 사업과 ‘제8회 뷰티 페스티벌’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UGBSA는, 지난 1년간 발전에 기여한 임원과 회원, 협력 업체에 감사패와 감사장을 수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NFBS 총연합회 나상규 회장과 GABSA 손영표 고문을 비롯한 다수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미미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협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새롭게 출범하는 GKBSA와 이종흔 신임 회장에게도 변함없는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종흔 신임 회장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2026년 한 해, 뷰티인들을 위해 책임을 갖고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합된 GKBSA는 오는 9월 가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에서 ‘제1회 조지아 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다.

송년 인사를 전하는 박미미 회장.

협회기를 전달받은 이종흔 신임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