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션, 도매회사, 협회 가족들의 열정이 꽃피우다
인디애나 협회의 아웃리치 행사 스케치
인디애나 협회의 아웃리치 행사 스케치
지난 9월 16일 인디애나폴리스 뷰티 협회(회장 송삼영)는 ABC Barber & Beauty School과 협력하여 제13회 Community Outreach 행사를 뜻깊게 치렀다. 이번 행사에서 인디애나 협회는 장학금 및 기부금 전달 규모를 지난해와 비슷하게 확대, 12개 봉사 단체와 6명의 뷰티 전공 학생에게 기부금 및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절대로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송삼영 회장의 말이다. 그는 이번 행사는 Fashion World 사, Kiss 사, Jinny Wholesales, Bee Sales 등 크고 작은 도매회사의 지원과 80여 명이 넘는 뷰티션의 동참, 그리고 협회 회원과 가족들의 도움 없이는 진행할 수 없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도 감사의 뜻을 표하고 인디애나 주변의 지역 주민을 위한 뜻 깊은 자리였다며, 해마다 성공리에 감사하게 마칠 수 있음에 그저 감사한다고 전했다.
“요즘은 정말 불경기입니다. 전국의 뷰티서플라이가 다 어렵다고 하지요. 그렇지만, 우리가 받은 것 중 조금이라도 고객들에게 돌려주었을 때 더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알기에 올해도 ABC Beauty School과 함께 커뮤니티 아웃리치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송 회장은 덧붙여 설명하였다.
이날은 자원봉사로 돕는 뷰티션들이 이른 아침부터 찾아온 방문자들을 위해 아이래쉬, 네일, 발 마사지, 브레이딩 등의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특히, 샴푸가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샴푸 서비스까지 하는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방문자들의 필요를 제대로 충족 시켜 그야말로 훈훈한 사랑과 실천이 넘치는 귀한 자리였다.
고객과 함께 하는 화합과 회복의 잔칫날, 화창한 인디애나의 날씨까지 훈훈한 행사를 도와주는 듯 가을 햇빛이 찬란하게 빛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