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조지아 뷰티협회(UGBSA), 미주 총연(NFBS) 가입 조인식 개최

미주 조지아 뷰티협회(UGBSA), 미주 총연(NFBS) 가입 조인식 개최

10월 17일 조지아 뷰티쇼 흥행을 위한 협력 약속

 

미주 조지아 뷰티서플라이 협회(회장 김은호)는 미주 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회장 조원형) 산하 지역협회 회원으로 가입하기로 합의하고, 지난 9월 14일 UGBSA 사무실에서 양 기구의 회장, 부회장과 임원단들이 모여 가입 조인식을 가졌다. UGBSA가 NFBS에 합류함으로써 재미 한인 뷰티서플라이 리테일러를 대표하는 전국적 조직으로서 명실상부한 대표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김은호 UGBSA 회장은 “총연은 우리 업계의 대표 단체다. 총연이 실질적인 위상을 갖기 위해서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면서 “외부에서 비판만 하기보다는 내부에서 함께 하면서 발전하는 방안을 같이 고민할 것”이라면서, “총연의 이름에 걸맞은 위상을 가을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기여하겠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인식 자리에서 두 단체는 오늘 10월 17일 제4회 트레이드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조원형 NFBS회장은 “UGBSA가 이번에 개최하는 올해 유일무이한 지역협회 뷰티쇼가 전국적인 흥행이 될 수 있도록 발 벗고 나서 열심히 돕겠다”고 밝혔다.

박현미 NFBS 부회장, 황성호 NFBS 부회장, 조원형 NFBS 회장, 김은호 UGBSA 회장, 박미미 UGBSA 부회장 (좌로부터)

인더스트리 뉴스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1년 10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