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 Beauty, 국립 유방암 재단에 기부

Ivy Beauty, 국립 유방암 재단에 기부

 

Ivy Beauty는 지난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이하여 회사 성장에 기여해 온 지역 사회에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국립 유방암 재단(National Breast Cancer Foundation, 이하 NBCF)에 2만 달러와 함께 약 5만 달러 상당의 자사 브랜드 제품을 기부했다.

2만 달러는 국립 유방 촬영 프로그램(National Mammography Program), 환자 네비게이션 서비스(Patient Navigation services), 유방 건강 교육 등 다양한 유방암 환자 지원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NBCF가 제공하는 조기 발견 서비스와 환자들이 암 치료 과정에서 필요한 지원의 범위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Ivy Beauty는 지속적인 지원의 일환으로 뷰티 제품을 기부하며 NBCF의 ‘HOPE Kit(희망 키트)’ 이니셔티브에 중요한 역할을 할 계획이다. 기부된 제품은 화학 요법을 받는 유방암 환자를 위한 케어 패키지에 포함되어 실질적인 제품 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 키트는 NBCF의 대기자 명단에 있는 환자들에게 전달되며 일부 기부 제품은 NBCF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경품 행사에도 사용된다.

NBCF는1991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유방암 환자와 여성들에게 유방암 조기 발견,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혼자 고통받는 사람이 없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NBCF의 전략적 파트너십 매니저 에밀리 밀렌더(Emily Millender)는 “Ivy Beauty의 연례 제품 기부 덕분에 유방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전하는 우리의 사명이 더욱 확장될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며, “Ivy Beauty와 같은 관대한 파트너 덕분에 희망 키트 전달, 교육 및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할 수 있다. Ivy Beauty의 제품은 유방암 환자들이 가장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되고 희망을 불어넣는다”고 전했다.

 

INDUSTRY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4년 11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