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SA,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 개최

GABSA,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 개최

 

 

매년 가을을 수놓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GABSA, 회장 이강하)의 골프대회가 지난 9월 22일 조지아 Chateau Elan Golf Club에서 개최되었다. 올해로 15번째 맞는 GABSA 골프대회는 뷰티 도매업체 및 지역 협회, 한인단체와 개인 후원으로 마련되며 여기서 모인 모금액은 흑인 장학생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대회에는 협회 관계자와 일반인 총 115명이 참가한 가운데 핸디 9 이하의 챔피언조인 남성 A조와 핸디 10 이상의 남성 B조, 여성조 3개의 조로 나누어 진행되었고, 총 3만 달러의 모금 성과를 거두었다.

이강하 회장은 “침체된 경기에 전반적으로 비즈니스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변함없이 참여하여 십시일반 도움을 주신 협회 회원들과 도매상, 지역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매년 열리는 골프대회는 단순 친선 목적이 아니라 흑인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행사로서 의미가 있다. 힘든 상황이어도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의미 있는 사업들이 단절되지 않고 진행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개최 소감을 전했다.

GABSA에서는 오는 12월 8일(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진행하는 조지아 뷰티 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10~12명의 흑인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자들 기념 촬영

2024년 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성 A조- 1위 김범수, 2위 데이빗 조, 3위 문선우
*남성 B조-1위 안정호, 2위 이춘환, 3위 김희좌
*여성조- 1위 박현실, 2위 이정귀, 3위 이정아
*그로스 챔피언- 남자 최영진, 여자 이엔지

 

 

INDUSTRY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4년 11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