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키즈 헤어 따라잡기

베스트 키즈 헤어 따라잡기

 

부활절이 다가오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아이들 드레스와 헤어스타일이다. 추운 겨울 내내 입고 다녔던 두꺼운 코트와 모자를 벗고 봄 내음 물씬 풍기는 부활절 행사를 맞이할 때가 다가왔다. 한껏 멋을 낸 드레스와 어울리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할 베스트 키즈 헤어 스타일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1. 얌전한 요조숙녀
부활절 헤어스타일이라고 해서 반드시 화려하고 특별할 필요는 없다. 단정하게 양 갈래로 땋은 머리나 포니테일 등으로 얌전한 요조 숙녀 분위기 물씬! 여기에 드레스와 어울리는 색깔의 리본이나 꽃으로 장식해주면 금상첨화.

 

2. 여성미 물씬, 웨이브 스타일
어린아이라고 해서 웨이브 스타일이 어울리지 않으리라 생각한다면 오산. 아름다운 공주님과 같은 크고 굵은 웨이브 스타일로 한껏 멋을 부려보자. 스타일링 한 후 컬이 풀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Spritz를 뿌려 고정해주면 된다. 왕관이나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좋다.

 

3. 귀요미, 반묶음 머리
흑인 소녀들만의 자연스러움을 한껏 뽐낼 수있는 스타일. 머리 윗부분에만 작은 번을 만들어 귀여움을 더했다. 다양한 액세서리로 더 욱더 멋진 부활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4. 단정한 클래식 스타일
부활절 드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스타일.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아이들이 이리저리 뛰어다녀도 흐트러질 염려가 없는 브레이드 사이드 번 스타일이다. 드레스 컬러에 어울리는 커다란 리본이나 플라워 장식으로 한껏 멋을 부릴 수 있는 전천후 헤어스타일!

 

5. 큐티한 양갈래 번
평범한 콘로 (Cornrow)스타일이나 양 갈래 번이 싫증이 난다면 두 가지 를 한꺼번에 스타일링 해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양쪽을 나누어콘로로 깔끔하게 땋은 다음 나머지 머리를 단단하게 묶어 양 갈래 번을 만든다. 긴 리본 으로 번 둘레를 묶거나 반짝거리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

6. 리본으로 포인트!
쉽고 단순한 헤어스타일이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리본을 색깔이나 크기, 위치 등으로 전혀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기본 스타일이다. 콘로 (Cornrow)로 단단하게 땋은 머리에 번을 구입하여 붙이거나 브레이딩 익스텐션 등으로 번을 만들어 머리 위에 고정할 수 있다. 반짝거리는 왕관을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7. 자연스러움 그대로
특별한 부활절이라도 때로는 자연스러운 멋그대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훨씬 세련돼 보일때가 있다. 드레스와 잘 매치하는 분위기의 리본만 꽂아주어도 세련된 도시미가 물씬 풍기는 부활절 스타일 완성! 자연스럽게 늘어뜨린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잘 관리해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8. 화관으로 포인트!
커다란 꽃으로 만든 화관이나 반짝거리는 왕관만 쓰고 있어도 화려하고 귀여운 부활절 스타일이 완성된다. 드레스 컬러에 맞춘 조화를사 화관을 직접 만들어 아이의 머리에 스타일링 해보자. 귀엽게 묶어 올린 번 스타일이나 콘로 (Cornrow)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두루 잘 어울린다.

 

9. 모학 스타일의 변신!
남자아이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모학 스타일이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부활절 파티 스타일 헤어로 변신! 머리를 여러 갈래로 나누어 묶은 머리로 귀여운 느낌의 모학 스타일을 연출했다. 리본 하나만으로도 전혀 색다른 분위기 완성! 스타일링 하기도 쉬워 평상시에도 즐겨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헤어 트렌드 글 Joo Park
BNB 매거진 2019년 3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