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주년 Vivace, BB Show에서 역대 최대 ‘Hair Battles’ 개최

창립 1주년 Vivace,

BB Show에서 역대 최대 ‘Hair Battles’ 개최

 

 

KISS 그룹의 헤어/가발 계열사인 비바체(Vivace)가 지난 8월 17일~19일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Bronner Bros Int’l Beauty Show(이하 BB Show)에 역대 최대 규모의 Hair Battles 이벤트를 개최하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1947년부터 진행해 온 BB Show는 미국 최대의 뷰티 전문 트레이드 쇼로 매년 2회(2월과 8월) 개최된다. 올 8월 쇼는 ‘Rhythms of Beauty’를 주제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와 일반 소비자 5만 명 이상이 참가하여 성대하게 치러졌다.

창립 1주년을 맞이한 비바체는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Prize Wheel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들을 지급했고, BB Show 주관사인 Bronner Brother 사와 함께 메인이벤트인 ‘Hair Battles’를 펼쳐 쇼 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Hair Battles Event는 총 3부로 진행되었는데, 1부는‘Glamour Quest Showdown Battle’로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저마다의 스타일과 창의력으로 글래머러스한 룩을 만들기 위한 짜릿한 도전을 펼쳤으며, 2부 ‘The Vivace’ Bold Color Challenge Battle’에서는 비바체의 대담한 컬러와 스타일리스트의 개성적이고 혁신적인 기법이 어우러졌다. 3부는‘Cuttin’ Up Battle’로 모델이 비트에 맞춰 움직이는 동안 다재다능한 스타일링 능력이 발휘되었다.

 

 

 

1시간 30분의 긴 행사에도 참가자들의 긴장감은 최고치였고 지켜보는 관객들의 환호성이 끊이지 않아서, Bronner Brother 관계자는 이후의 쇼에도Vivace와 Hair Battles 이벤트를 지속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Hair Battles 2부 우승자인 Nicole Hill(Chicago, IL)은 우승의 기쁨과 함께 “Vivace의 휴먼 헤어 MAESTRO 제품은 나만의 개성적인 뷰티 스타일을 자신 있게 표현해 낼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만족을 주는 제품”이라며 비바체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한편 비바체 부스에서는 브레이드 신제품 ‘Water Melon Curl’이 하루 만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한 팩에 총 45가닥 구성에 박스/트위스트 브레이드가 합쳐진 획기적인 스타일의 Water Melon Curl은 박스 브레이드 부분을 4”5”6” 차이를 두고 제작하여 부착 위치에 따라 레이어 등 다양한 패턴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쇼 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순식간에 Vivace에서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었다.

Vivace관계자는 “이번 BB Show의 Braid Water Melon Curl 품절사태에서 보듯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공급하여 진정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INDUSTRY NEWS By BNB Magazine
BNB 매거진 2024년 10월호 ©bnbm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