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혁신의 만남”
AFAM, 퀸 헬렌 인수
2024년 6월 28일, AFAM Concept, Inc.(이하 AFAM)는 Queen Helene(이하 퀸 헬렌)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1930년부터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제공하며 전통을 이어온 퀸 헬렌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AFAM의 통합 마케팅 글로벌 디렉터 티아라는 “94년간의 전통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라고 밝히며 당분간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과 전통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기존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FAM은 2025년까지 퀸 헬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퀸 헬렌은 1930년 설립 이래,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제품 라인은 약국, 슈퍼마켓, 대형 소매 체인 등을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뷰티 전문가와 일반 고객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AFAM 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의 글로벌 제조업체, 유통업체 및 마케팅 회사이다. 시카고의 포트 시티 산업단지에 위치한 250,000 평방 피트 규모의 본사, 공장, 창고를 기반으로 25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 라인과 직원, 파트너, 고객의 꾸준한 충성도를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