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헌신, 브랜드 철학이 빠른 성장의 비결”
에빈 뉴욕, 창립 10주년 기념
글로벌 뷰티 브랜드 EBIN New York은 지난 10월 4일, 창립 10주년 행사를 갖고 혁신과 포용성을 기반으로 한 성공적인 여정을 기념했다. 그간 Wonder Lace Bond와 24-Hour Edge Tamer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통해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에빈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의 성과와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업계 인사와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에빈 뉴욕의 John Park대표는 개회사에서 “처음에는 작은 시작이었지만, 오늘날의 성장은 우리 팀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다. 함께한 이들의 노고가 지금의 에빈을 만들었다”며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최고운영책임자(COO)인Danny Khym은 “우리는 10년이란 시간 동안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에빈은 언제나 뷰티의 혁신과 포용성의 기준을 높여왔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것”이라며 향후 비전을 제시했고, 최고 마케팅 및 성장 책임자(CMGO)인 Tani Bennett 은 “모든 사람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우리 철학은 에빈의 성장 동력이었다. 앞으로도 그 가치를 지켜 나갈 것”이라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코스모폴리탄의 뷰티 에디터 줄리 윌슨(Julee Wilson)이 기조 연설자로 나서서 흑인 여성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열성적으로 이야기했다. 그녀는 연설을 통해 “흑인 여성의 경험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건 중요함을 넘어 필수적이다. 이러한 이야기들은 대표성과 가시성, 그리고 축하의 자리를 만들어낸다”고 강조했다. 뉴저지 주 하원의원 엘렌 박(Assemblywoman Ellen J. Park)은 에빈의 10년간의 성과를 기리며 뉴저지 상원 및 하원의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 의원은 에빈의 다양성과 혁신,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높이 평가하며 “에빈은 뷰티 산업에서 차별화된 포용성과 리더십을 보여준 기업”이라고 칭송했다. 저녁행사에서는 에빈 뉴욕의 우수 직원과 파트너 중 다수가 그간의 기여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EBIN New York의 빠른 성장은 모든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헌신으로 이뤄졌으며, 이 브랜드는 “Everyday Beauty is Now”라는 철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있다.
에빈 뉴욕은 앞으로도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과 제품 라인 확장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며, 계속해서 뷰티 산업에서 포용성과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